해 봐! 하루 10분 왕초보 스페인어 - MP3파일 + 무료동영상강의 + 쓰기노트 해 봐! 하루 10분 왕초보 시리즈
신승 지음 / 랭기지플러스(Language Plus)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페인어를 영어 다음으로 많이 사용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래서 많이 궁금했었다.

스페인어를 할 줄 알면 유럽쪽에서 잘 사용할 수 있다는 이야기도 같이 들어서 알고 싶었다.

영어와 비슷할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발음도 재미있었다.

하루 10분 플랜으로 일상에서 사용하는 이야기들을 배워볼 수 있었다.

스페인의 문화들도 볼 수 있어서 스페인에 대해서 알아가는게 재미있다.

음원과 앱으로도 들으면서 배울수있고, 동영상 강의나 유튜브로도 학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영상으로도 보고, 들으니 도움이 많이 되었다.

10분정도의 영상이라서 이동중이나 잠깐잠깐 짬 시간에 보는것도 좋았다.

부담스러운 시간대가 아니라서 해보기에 좋은것 같다.

언어공부는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 할 것 같아서 가끔씩은 부담으로 다가올때도 많은데 그렇지 않아서 좋았다.

쓰기노트가 있어서 직접 써보면서 한번더 복습을 할 수 있다.

발음이 재미있어서 그런지 학습을 하는 동안에도 재미있었다.

초보자가 보기에 어렵지 않은 책이다.

잘 몰라서 그럴수도 있지만 생소한 언어이지만 책을 보는동안 재미있었다.

물음표와 느낌표를 앞뒤로 뒤집어서, 바르게 사용하는 부분도 생소하였지만 독특해서 기억에도 오래 남는다.

영어와의 차이점도 재미있다.

비슷한것 같은데 다른 부분도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좀 더 깊이 들어가면 어려울수 있겠지만 지금 이 책에서 나오는 부분은 괜찮았던 것 같다.

스페인어에 관심이 있거나 어떤지 알아보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재미있게 보기에는 좋은것 같다.

무료 동영상과 쓰기노트 음원으로 원어민 발음도 함께 들을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