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카봇 숨은 카봇을 찾아라! 카봇을 찾아라!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10월
평점 :
품절


많은 카봇 친구들이 각 페이지마다 나온다.

시즌 1부터~ 시즌 7까지 그리고 카봇 쿵까지 한 권에서 다 만나볼수 있는 책이다.

카봇을 좋아하는 아들램이라서 책을 보자마자 너무 좋아했다.

계속 하자고 보채고 난리도 아니었다.

시즌1부터 카봇친구들을 찾아보았다.

각 페이지 왼쪽 하단에 찾아야 할 카봇 친구들이 있다.

2페이지에 걸쳐서 시즌 마다 나왔던 카봇 친구들이 많이 있다.

그 중에서 찾으면 된다.

카봇 친구들이 많다보니 조금 헤맸는데 아들램이는 금방금방 잘 찾아서 놀랬다.

책을 같이 보면서 카봇이 참 많이 늘어났구나 싶었다.

아이가 3살때 카봇을 처음 보았는데 5년의 시간이 지난 지금은 카봇 종류도 엄청 많아져서 기분이 조금은 묘했다.

아이가 크는만큼 카봇도 큰 것 같아서 말이다.

시즌6부터는 크게 관심을 가지지 않아서 카봇이름을 잘 몰랐는데 아들램이가 하나하나 다 알려줘서 놀랬다.

한두개가 아닌데 다 알고 있는 모습에 놀랬다.

시즌7, 쿵까지 카봇이름을 배우는 시간이기도 했다.

카봇 이름을 이야기하면서 엄마한테 알려주는 걸 재밌어하고 좋아하는 모습에도 기분도 좋아졌다.

소소한 행복을 느낄수 있는 시간이어서 좋았다.




숨은그림찾기를 다하면 틀린그림찾기가 나온다.

카봇의 종류가 많아서 유심히 잘 보아야 한다.

틀린그림찾기를 잘 못하는 나로써는 조금 힘들었다.

그래도 아이는 즐겁게 잘 찾아서 그걸로 만족.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여러가지 활동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아이도 좋아하고, 집중도 잘하고, 재미있어 하니깐 너무 좋았다.

아이가 금방 찾아내고 하니 빨리 끝나는 점이 조금은 아쉬웠다.

페이지를 좀 더 많이 늘려줬으면 좋겠다.

오래오래 많이많이 할 수있게 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