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을 위한 진로멘토링 38 - 현직 진로교사가 읽어주는 진로이야기
김원배 지음 / 한국경제신문i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직 아이가 청소년은 아니지만 몇 년뒤면은 청소년이 되기때문에 궁금해서 읽어보게 되었다.

'다가올 시대,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
답은 독서와 습관, 역량계발에 있다!'

아이에게 독서와 습관의 중요성을 한번더 깨닫게 되었다.

앞으로 내 아이가 살아갈 세상은 내가 살아온 세상과는 다르기 때문에 걱정도 많이되고 어떻게 도와주면 좋을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하게 되는데 그 해답을 찾는데 도움이 되었다.

책을 좀 더 읽어주고 생각도 이야기도 해보고 해야겠다.

진로교사님께서 얘기해주는 거라서 그런지 더욱더 와 닿았다.

다가올 시대에 부모들이 먼저 준비하고 아이에게 알려주는 것도 부모의 역할이기에 잘 배워두고 관심을 많이 가져야겠다.

현실적인 조언들을 들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