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 죽어야 고치는 습관, 살아서 바꾸자!
사사키 후미오 지음, 드로잉메리 그림, 정지영 옮김 / 쌤앤파커스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좋은습관 들이기를 배울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를 키우면서 습관들이는게 쉬운일이 아니라는 걸 더 많이 느끼고 있는 중이었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있게 되서 좋습니다

무언가를 하다가 작심삼일로 끝난적도 많고, 끈기있게 잘 하다가도 생각지도 못한 상황들로 인해서 흐지부지 된적도 많았는데..반성하게 되네요

책을 읽으면서 제일 크게 와 닿은게 기록하는 거였습니다

기록을 함으로써 내 자신을 되돌아 볼수있다는 점이 많이 와닿았어요

기록이 나를 더 알수있다는게 조금은 놀랍기도 했어요

책에서 제시해 준 50가지 방법들도 하나씩 해보겠습니다

스텝 스텝마다 맞다면서!! 공감도 하면서 봤어요..

'내가 이래서 안됐던 거였구나'하면서 반성도 하면서 해결책도 제시해 주시니 꾸준히만 한다면 어렵지 않을것 같다는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중간중간 와닿는 글들도 많아서 읽을때 더 좋았어요^^

앞으로는 나쁜습관보다 좋은습관이 많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해야 겠어요

저도 저지만 아이에게도 좋은 영향을 주고 싶어져서 더욱더 그렇게 해야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