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가지 동물 그리기 솜씨가 좋아지는 101가지 그리기 1
댄 그린 지음 / 보물창고 / 2011년 6월
평점 :
절판


 



그림 잘그리는 오빠를 보면서 늘 부러워만 하던 하은양이 너무너무 좋아라 하는

101가지 동물 그리기^^

 


그림엔 영 소질이 없는 이 엄마같은 사람도

책에 있는 대로 따라 그리기만 하면

어느새 멋진 동물들이 뚝딱 완성되는 놀라운 체험을(?) 하게되는

신기하고 마법같은 그림책이다^^







핑크 토끼에... 각 동물들에게 하은양의 취향에 맞춰 색색의 옷을 입혀 놓았다^^;;



처음 이 오리를 보고 무지막지하게 감탄을 해주었다.

물론 약간의 오버를 해준것도 있지만 정말 잘그리긴 했다^^



오빠가 그렸다고 해도 믿을 만큼 잘그렸다 침이 마르게 칭찬을 해 준 그림이다.

본인도 그렇게 생각했는지 

오빠와 아빠를 보자마자 기다렸다는 듯이 그림을 내밀어준다^^
날개가 총천연색으로 어찌나 화려한지~~

잉꼬 얼굴에 땀방울은 뭐라뭐라 설명을 해주었는데

엄마의 정신머리가 또... -.-

왕방울 만한 눈에 눈썹까지~~ㅋㅋ

집중력에 관찰력 거기에 창의력까지 더해주는... ㅋㅋ 와우!

 



처음 그림을 그릴 때만 해도 글은 없었는데

재미있다, 쉽다...사진을 찍으려고 보니 이리 적어놓았다^^
평소 그림그리기를 좋아하지만

자신의 그림실력이 별로 라고 생각하던 하은양이다.

가끔 형편없는 실력의 소유자인 엄마에게도 그림 부탁을 해오지만

다른 부탁은 다 들어줘도 그림만은 제발!!! 이라 외치곤 했다.

101가지 동물 그리기로 자신감이 충만해진 하은양
이 책 보면서 그대로 따라하다보면 자기처람 잘 그릴 수 있다나 뭐라나~~ㅋㅋ
그림 그리기를 어렵고 거창하게 생각했었는데
 쉽고 재미있게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된 것이 하은이에겐 가장 큰 수확이고
한 자리에 앉아 5분 버티기가 힘든 하은양의 엉덩이를 무겁게 만들어버린 마법같은 책이 
이 엄만 그저 신통방통할 뿐이고~~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