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류 연애 블루스
한상운 지음 / 네오픽션 / 201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본 스팩은 나쁘지 않았으나 성공하지 못하고 평범하게 묻혀 루저처럼 살아가던 남주.

7년간 사귄 여친에게 '재미없다!'는 충격적인 말로 뻥 차이고 방황하던 길에 자신을 잡아끄는 향기와 비쥬얼을 지닌 묘령의 여인을 만나게 된다.

그저 찌질하게 따라 붙었다 잃어버리고 추레하게 버스 정류장에 있다가 다시 마주친 그 여인.

이것이 운명인가~라고 여기고 있던 차에 급작스런 폭력에 당하는 여자를 보고 미친 용기에 그녀를 돕는다. 평소대로 였다면 그냥 비겁하게 못 본 척 지나쳤을 그가 제대로 빡~ 쳐버린 날, 그 일을 계기로 새로운 파장들이 도미노처럼 일어나는데...........

잉여스럽던 그 남자의 목숨이 오락가락하는 골때리는 연애(?) 이야기. 그게 바로 <비주류 연애 블르스>의 내용이 아닌가 싶다.

우선은..... 재미있다.

책 표지도 산뜻하니 예뻤는데 이상하게 책을 펼치기가 힘들어서 2주일을 쥐고만 다녔는데, 읽기 시작하니 술술 잘 읽히고 재미있었다.

소설로서만 보자면.. 별이 네개 정도 줄만한 재미었는데.. 짧지만 짜임새 있어보이는 구성과 이야기라 '영화화'하면 아주 좋을 것 같아서 별을 반 개 더 주고 싶더라는. ㅎㅎ

즐겁게 읽을 수 있는 책이 아닐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