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熱 : 물들어
령후 지음 / 파피루스(디앤씨미디어) / 2014년 1월
평점 :
품절


 

30년지기 친구.

그저 신세 많이 진 집안의 잘나도 너무나 잘나신 아드님.

그저 결혼에 대한 방패막이로 도움차 실행해준 약혼의 상대.

그 약혼조차도 10년 전 일이라 잊고 있었는데, 결혼을 하자고?!!

 

너와 나의 거리는 안드로메다.

다이아몬드 도련님과 재투성이 아가씨가,

그것도 30년간 멀쩡했던 무덤덤 친구관계가 너는 이성이 될 거라고 보니?!!

 

 

부모 형제가 다 살아있어도 소녀가장이었던 그녀에게

이젠 적극적으로 다가가겠다고 선언한 남자.

꽃미소 뿌리며 모든 남녀를 홀리는 마성의 남자 이준이 변화를 선었했다!

 

이 둘의 문제는 무엇일까.

그들의 관계는 과연 변화할 수 있을 것인가.

 

 

<열:물들어>는 친구에서 연인으로의 자각을 보여주는 글이다.

 

자존심 세고 자기희생 강한 여주가 힘든 시간을 견뎌 오면서 늘 그 옆에 누군가가 있었음을 뒤늦게 자각하게 되면서, 아프고 힘들었던 시간이 결코 아프고 힘들었던 것만은 아니었음을, 그래서 자신은 행복한 사람일 수 있음을 깨닫는 글이다.

 

최근에 읽었던 책 <A.S.K.Y. 안생겨요>와 오래된 친구, 남주의 오랜 사랑과 기다림, 여주의 자각, 자각 후 올곧게 쭈욱 서로를 향해 다가가는 사랑..  등  비슷한 구조를 지녔으나 유머보다는 잔잔함과 진지함으로 승부하는 글이랄까.. ^^

 

여자들의 로망인 '늘 내 곁에서 나만 바라보고 날 지켜주는 남자'의 전형 남주 이준이 있어 흐뭇한 글이 아니었나 싶다.

그러나 여자들은 저런 남자가 로망이면서도 저런 남자는 '보디가드'로 옆에 붙여 놓는 거지 내사랑~이러면서 내가 갖는 건 좀 그렇다고 여기는 경향이 있는데(너무 다정다감만 해도 이성으로 안느껴질 가능성이 좀 높은;; 묘한 심리;;가 있다.), 우리의 이준군, 친구보고 제대로 자신의 부족함을 깨달았다. ㅎㅎ

들이대며 남성미 어필~하기에서 부터 베실베실 웃으며 직구로 고백을 해대서 여주 당황시키기를 시전하시는데.. 그에 참 내 눈엔 그저 이뻐보이는.. ㅎㅎㅎ

이누므 자쉭~ 넌 대체 부족한 게 뭐니?!! ㅎㅎㅎㅎㅎㅎㅎㅎ

 

어쨋든..  남주가 참 이쁘게 느껴졌던 글이다. 미모 말고 마음이! ㅎㅎㅎ

 

크게 너무너무너무 재밌어요~ 까진 아니지만

잔잔하니 한번 읽어봐도 좋겠다 싶은 글이랄까.

 

다만, 열熱(더울 열, 태울 열) 보다는, 물들어~라는 말이 더 어울리는 글이라는 생각이.. 남는다. ^^;;

 

 

아,,,,,,, 그런데.. 교정이 ㅜ.ㅠ.;;;

책 읽으면서 너무 흐름이 끊겨서(나처럼 교정 봐야 책이 넘어가는 사람들에겐 좀 힘든 책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교정이 많이 필요한 책이다;)

책 교정에 신경을 좀 더 썼으면 좋겠다.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