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붙잡는 텔레마케터의 1% 비밀
김수경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케팅에 대한 중요성을 잘 알게 되는 요즘인데요.

홍보라는 의미로 대중에게 통용이 되는 마케팅, 이 일을 하는 마케터에 대해서

잘 알 수 있었던 책이었어요. 회사가 붙잡는 텔레마케터는 무엇인지 궁금했거든요.

 

내가 원하고 잘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은

얼마나 중요하고 가치있는 일인지를 알게 되었어요.

잠시 나를 잊고 있었던 시간들을 되돌아보면서,

앞으로 나는 어떻게 과정을 격으면서 성장해 갈 수 있을 까 생각해보게 되더라고요.

 

내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삶을 이끌어가기 위한 노력을

오늘도 내일도 끊임없이 해야 하겠지요. 가끔 우리의 삶에 휴식도 필요하면서 말이에요.

요즘은 참 쉬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그건 아마도 뒤돌아볼 여유가 없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우리 주변에 말이 너무 많다는 불만은 흔하지만

말을 너무 많이 들어준다는 불평은 들어본 적이 없다는 말처럼

배려와 공감능력이 많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스스로 하게 되었어요.

 

나는 내 말만 하고 있지 않은지 그래서 이기적인 행동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닌지 하고 말이에요.

원하는 목표가 있고 그 목표를 위해서 더 큰 목표를 잡아야 하는 것은 물론이라서

이 책은 나의 사고의 전환을 요하는 책이었던 것 같아요.

회사 생활을 하는 것은 오래 되었지만, 이 책을 읽으면서

회사가 붙잡는 텔레마케터에 대해서 알게 되어서 기쁘네요!

(본 포스팅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