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 국어 어휘력 1 - 내신 만점을 위한 숨마 주니어 중학 국어
이룸E&B 편집부 엮음 / 이룸이앤비 / 201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등국어어휘 중등국어문제집은 무엇이 좋을까요?

아이의 어휘력은 하루아침에 늘어나는 것이 아니기에

꾸준히 어휘력을 높이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데요.

신문도 읽고 책을 찾아 도서관에서도 시간을 보내기 위해 노력해요.

물론 아이에게는 아직 습관이 되지 않아서 힘들기도 하고

잊어버리기도 하지만 그 작은 노력들이 모여서 분명히 좋은 결실을 맺을 거라 생각해요.

 
 

이제 중학교를 준비하는 6학년이기에 중학국어문제집을 보고 있는데요.

중학 1국어 교과서 필수 어휘가 들어있기에

아이의 어휘력, 사고력,독해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내신을 위한 노력이 이 중학국어문제집을 통해서 완성이 될 것 같아요.

 
 

어휘 25일 완성 계획표에 따라 아이는 다양한 글을 읽고

거기에 있는 어휘들을 쏙쏙 익히고 있어요.

아이가 예전보다 문장을 더 잘 이해하고 말에도 잘 적응을 시키는 것 같아서

어휘력 향상에 많으 도움이 되네요.

문제를 푸는 스킬도 많이 늘었고요.

 
 

어리게만 생각되었던 아이들이 이제 점차 자라고 있는데요.

중학생의 공부는 초등학생의 공부와는 다르게

더 많은 것을 이해하고 그 깊이가 깊어질텐데요.

아이가 공부를 하는 것에 너무 어려움을 갖지 않고 잘 해내가기를 바래요.

 
 

저도 같이보면서 어휘정리가 되더라고요. 아이가 이제 이런 어휘도

아는 나이가 되었구나 싶고요. 아이와 함께 풀어가면서

아이도 저도 소통하는 것도 좋았어요.

 
 

숨마주니어의 중학국어문제집은

그 구성이 알차고 아이가 스스로 복습하기 좋아서

아이도 저도 만족스러운 국어어휘문제집을 만난 것 같아서

너무 마음에 들고 좋으네요. 다음에는 작은 아이에게도 시켜야 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고요.

 
 

중등어휘 중등국어문제집으로 만난 숨마주니어인데요.

아이와 쭉 잘 이어가서 중학교 생활도 어렵지 않고

학습에 열심히 잘 해주기를 바라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