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 소리 말랑말랑 두뇌발달 그림책
율사 예멘 지음, 차루 오다바시 그림, 서남희 옮김 / 스푼북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주변에는 많은 소리들이 있지요.

그중에도 와글와들 소리를 들어보네요. 가을의 소리, 여름의 소리, 봄의 소리, 겨울의 소리

우리주변에는 정말 많은 소리들이 있는데

우리는 바쁜 생활중에 그런 소리들을 놓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보게 되네요.

 

색감이 너무 이뻐서 와 하는 소리가 절로 나더라고요.

글씨는 거의 없고 짧지만 그 글을 보면서 그림을 보면서

생각해 잠길 수 있는 여백이 있어서 좋았어요.

 

겨울에는 여름에는 어떤 소리들이 들릴까요?

여름에는요? 우리가 생각하는 소리보다 훨씬 더 많은 소리에 귀를 기울이게 되더라고요.

계절의 소리를 아이와 생각하면서 들을 수 있어서 무엇보다 좋았어요.

 

우릉우릉 우르릉 특히나 어린 아기들은

의태어 의성어 소리를 재미있어 하고 좋아하는데요.

고요한 새벽을 헤치며 구름이 밀려오는 소리는 어떤 소리일지

상상을 하면서 읽을 수 있는 그림책이라서 더욱 좋았어요.

글들이 그림과 함께 한 편의 시처럼 느껴줘서 더욱 좋았던

스푼북 ▶ 와글와글 소리였어요

주위의 소리들에 대해서 아이와 표현하면서 이야기 나누기 좋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