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는 무척 무럭무럭 자라는 것 같아요. 아직은 신생아이지만 곧 이유식을 먹는 날이 올 텐데에요.요리에는 자신감이 부족한 엄마라서 그런지 미리미리 준비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버에 만난 안심튼튼 이유식 책이 무엇보다 반가웠는데요.
요리 연구가 엄마가 직접 먹여보고 보장하는 레시피라서 더욱 반갑고 어서 활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첫 애때는 정말 어떻게 만들어 먹였나 생각이 안 나는데요. 그만큼 어렵고 힘들게 이유식을 준비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쉽게 쉽게 아이도 잘 먹고 엄마도 편하게 준비를 하고 싶은 마음이 크더라고요. 미리 준비하고 익히면 힘이 덜 들것 같아서 만들기 쉽고 아기가 잘 먹는 안심튼튼 이유식을 적극 활용하려고 해요!
조리도구나 재료도 만든 방법도 모두 잘 나와 있어서 얼른 만들어 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더라고요. 아기가 맛있게 먹을 생각을 하니 더욱 좋았고요. 다양한 채소가 골고루 들어가 있어 아이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챙겨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아이가 편식을 하지 않고 골고루 음식을 알고 먹을 수 있게 도와주고 싶은데 그런면에서 안심튼튼 이유식은 아주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그리고 어떤 음식을 적게 먹고 많이 먹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잘 알 수있어서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게 해주네요!
( 본 포스팅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