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 폴리 출동 스티커 365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 / 2012년 3월
평점 :
절판


 

로보카 폴리 출동스티커 365~

우리 아들래미가 요즈음 가장 좋아하는 로보카 폴리

집에는 어느덧 로보카폴리들이 가득하답니다.

그리하여 서울문화사에서 새로이 출간된 로보카폴리 출동스티커 365~

너무도 기쁜 마음으로 아들과 함께 개봉해보게 되었네요.

 

 

우리 아들이 가장 좋아했던 것은 퍼즐~스티커 들이었어요.

조각조각 되어 있는 퍼즐을 스티커로 맞추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아쉬운 점이라면 스티커가 한번 붙으면 다시 띠어서 붙이기 조금 어려운 재질이라는 점~

아이가 너무너무 좋아하면서 단번에 다 붙였네요.

 

그 다음에는 앞부분에 있는 로보카폴리 스티커로 자유롭게 꾸미기 부분을 좋아하더라구요.

마치 로보카폴리 한 편 보는 것과 같은 배경이 양면에 제공되어지고

페이지별로 캐릭터별 스티커를 붙이는 것인데

아이가 거의 로보카폴리 내용을 외우다시피 하다보니

대사까지 하면서 역할놀이하듯이 스티커를 붙일 수 있어서 너무도 좋았습니다.

 

로보카폴리라의 내용이 아이들에게 유익하기도 하고

엄마가 봐도 재미나면서도 실감나는 캐릭터들인지라

스티커 북 역시도 너무도 재미있게 아이가 몰입할 수 있는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이와 함께 어떤 활동을 하면 좋을지 망설이시는 분들께~

추천하고픈 스티커 북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