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 던 - 나의 뱀파이어 연인 완결 트와일라잇 4
스테프니 메이어 지음, 윤정숙 옮김 / 북폴리오 / 200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로맨스와 환타지의 사이인듯 하다. 

앞에 이야기들을 못보아서 처음엔 헤메이었는데 읽다보니 천천히 이해가 돠었다.  

요즘 한창 트와일라잇을 TV에서 많이 해서 호기심에 읽기 시작했는데 ㅎㅎㅎ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밤마다 아가들 재우고 짬짬히 읽어가며 ㅎㅎㅎ 

몸살 나기 직전이지만 너무 뿌듯하다. 

제이콥의 시선, 에드워드의 시선, 나머지는 벨라의 시선으로 이야기를 풀어가며, 결론은 해피엔딩. 

앞이 1,2,3권도 읽어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