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름은 삐삐 롱스타킹 시공주니어 문고 2단계 15
아스트리드 린드그렌 지음, 햇살과나무꾼 옮김, 롤프 레티시 그림 / 시공주니어 / 2000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내가 이 책을 읽고 있을 때, 점심 시간 잠시 차마시러 오신 선배 선생님께서는... 

이 걸 지금 읽어?? (너무 늦게 읽는것 아니시냐는..) 

재미있지? 

이런 애 있음 미쳐버릴꺼야. (--> 다소 완화된 표현으로..) 

맞다.  

재미있게 읽었다.  

어릴 때 삐삐에 관한 드라마를 텔레비젼으로 보았다. 

왜 인지는 모르지만 굉장히 싫었다.  

어른이 되어 이 책을 읽으며... 음 재미있다. 우리 딸 크면 사줘야겠다.  

우리 딸이 진짜로 이러면 .. 좋겠다.  

이런 아이가 교실에 있으면 미쳐버리겠다.  

선생님들께 잉잉되며 저 아가 전학갔음 좋겠어요. 힝~~ 1년간 엄청 고생하겠당.. 그래도 이쁜 데 찾으려 노력하고.. ^^ 

여러 가지 상상을 많이 하게 되는 참 좋은 책이다. 

상상하기를 잃어버린 요즘 오랜만에 기분 좋은 공상을 많이 할 수 있어 참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