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거 - 도적같이 찾아오는 하나님의 날
어니스트 앵그리 지음, 유재덕 옮김 / 브니엘출판사 / 2007년 11월
평점 :
절판


 


[휴거]

도적같이 찾아오는 하나님의 날을 일컫는다.

성경에 근거해서 예수의 재림을 저자는 앨러배스터라는 도시에

사는 사람들의 소리없는 사라짐으로 이야기는 전개된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자는 죽어도

살겠고 살아서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라 ( 요 11:25~26)
이 말씀에 읽는내내 재앙의 근원인 주님의 믿음이란 부분에서

나의 얕은 신앙심에 또 다시금 크나큰 영적인 힘을 실어주었다.

마음을 강하게 하고 담대히 하라,두려워 말고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느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이렇듯 나의 미력함에 하나님은 영접하는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오직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이니라는 말씀과 함께 내 가족의 전도를 게을리 한

내 스스로의 반성을 수없이 하는 시간의 연속이였음을...

더욱이 짐승의 표를 접하는 순간

알 수 없는 무서움과 두려움이 내게 일어나곤 했다.

나는 짐승의 표를 어떻게 했을까 하는 의구심이 일면서

신앙의 힘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인물들의 심리묘사를

보면서 성경은 환란의 시대보다 더한 때가 결코 없을 것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다.

내 신앙성의 거짓없는 참된 마음을 담고 있는가에 대해

재정비를 하게 된 계기였으며 휴거의 순간을 기다리는

우리의 올바른 자세라고 생각한 저자의 말처럼 곧바로

내 가족/이웃에게 주의 부름을 기꺼이 반가이 맞을 수

있도록 전도를 해야겠다는 하나님의 뜻을 전하고 싶다.

하루속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