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모두 거짓말입니다방금 말한 흰 새는 내 앞에 흰 손수건처럼 앉아공손하게 차를 마시는 새입니다 - P28

나는 새 속에서 태어났다고 했다그 반대가 아니라나는 새 속에서 죽었다고 했다그 반대가 아니라내가 태어나서 죽었다고 했다 - P27

저 새는 땅에서 내동댕이쳐져공중에 있답니다 - P23

내 시를 내려놓을 곳 없는 이 밤에 - P24

저 새는 땅에서 내동댕이쳐져공중에 있답니다 - P23

새가 나를 오린다시간이 나를 오리듯 - P15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