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기치지마

라고 시작하는 한줄평 달았다가, 삭제 당하고 모인터넷서점과 대판 싸움을 벌임. 더 확전을 할까 생각했는데 끝날 싸움도 아니고 투쟁도 시간과 체력이 있어야 가능하다는 것을 깨달게 됨. 모서점도도 반성의 손길을 내미니 이만 접어야 겠음. 이런걸 출구전략이라하나 봄.


2. 사기당함

내 LG카드, 신한카드도 아니고 LG니 얼마나 오래된 카드인가.  YES서점과 제휴 카드인데 사용액 없이도 한도 없이 5%할인해 주는 꿀카드였음. 어제부로 유효기간 끝나면서 연장은 안 되고 사라진 상품임. 이런 와중에  며칠전 신한카드에서 에스카드연장할꺼냐고 전화가 옴. 일하다 정신없는 와중에 에스?라고 그래서 예! 했음. 받고 보니 예전에 만들고 사용하지 않던 S-More카드였음.  아놔 그 S라니...당했음. 없앨 카드였는데. 그나 저나 이제 제휴카드는 뭘로 만들어야 하나.


3. 사기 진작

오랜만에 리뷰대회 당첨 먹음. 하은양과 같이 쓴 리뷰인데 상품도 상품이지만 하은양이 날뛰듯이 좋아함. 당분간 독후감 쓰는 재미가 붙을듯함.


4. 사기로 한 책

파워블로그 포인트 받으면 항상 갖고 싶으나 내 돈으로 사기 아까운 책을 사고 있음. 이번에는 

"인구지리학"이라는 생뚱맞은 책을 읽을(X) 가지려함. 영광인줄 알아라.

   



5. 사기다 이건.

중고책을 하나 샀는데 저자 서명이 있음. 대학교수인 저자가 동료나 연구하는 사람쯤 되는이에게 실명으로 "***선생님께 드립니다. @@@"이라고 적혀있는 책이었음. 어떤 사정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납득못할 사기임. 덕분에 난 싸게 샀음. 




댓글(6)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붉은돼지 2015-11-05 12: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 리뷰대회 당첨 축하드려요~ 알라딘에도 좀 올려주세요(이미 올라와 있는 리뷰인가???)
저는 알라딘 하나카드쓰고 있어요 한참되었는데 이것도 무슨무슨 혜택 많다고 했는데 요즘은 혜택이 조금 줄어든 것 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혹시 심심하시면 모인터넷서점과의 전투기도 좀 올려주세요 ㅎㅎㅎㅎㅎ

만병통치약 2015-11-05 13:11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 고르려고 하니 하나카드가 눈에 들어오네오. 전투기는 읽으면 읽을 수록 욱해서요 ㅋㅋ 저 아래에 링크가...

cyrus 2015-11-05 18: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라임이 절묘하게 들어간 글이네요. 사마천의 사기열전까지 있었으면 더 좋았을 거예요. 서평대회에 당첨되신 것 축하드립니다. ^^

만병통치약 2015-11-07 18:39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 사기열전은 너무 무리더라고요 ㅎㅎ

곰곰생각하는발 2015-11-06 07: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기의 완전 정복이네요....

만병통치약 2015-11-07 18:40   좋아요 0 | URL
정말 지난 한주 특이한 주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