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계단 1~3 세트 - 전3권 (북케이스 포함)
제뉴 지음, 주영하 원작 / 다산코믹스 / 2020년 5월
평점 :
품절


으허허허허 얼마만에 보는 순정만화책이던가!??!?!?

긴 말이 필요없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재미있다.

사실 초반에 말도 안되는 설정?이라고 생각한 시어머니가 될 사람과 시누이의 행동에, 허허허 이거 너무 70년대 이야기 아닌가? 요즘에도 그런 몰상식한 상황, 결혼 과정이 있을까?란 생각이 들었지만, 점차 빠져들게 되는 스토리!!

학교괴담, ㅋㅋ 그런게 진짜 있었을까?를 생각하게도 하는데, 우선 자정에 학교를 가는 것 자체가 너무 무서울 것 같다.

1권을 다 읽었을떄, 아~ 다행이다 2권이 바로 옆에 있어서~ 이런 기분이었고,

2권이 있었을때, 아~~ 진짜 다행이다, 3권이 바로 옆에 있어서....

3권을 시작하고 중간쯤 됬을때... 스멀스멀 불안감이 밀려온다.

설마..... 3권이 끝이 아닌건 아니겠지!??!?

드디어 3권이 끝났다.

그리고 나의 고함소리!! 으아악악악악악!!!!

4권이 필요해! 4권이 필요해!!

나의 고함소리를 듣고 신랑이 나오더니, 헐~ 순정만화, 기본 시작이 10권은 될껄요? 한참 남았을꺼에요~

라며 껄껄 웃으며 들어간다.

헐~~~~

어쩌징?!?!? 당장 다음 이야기가 궁금한데?

특히 3권 끝나는 장면이,진짜 대박. 저자는 완전 능력자.

이렇게 끝나면 어찌 4권을 안찾을 수 있으리오. 하.지.만. 4권은 아직 출간 전. 끙~


만화책인지라 조금이라도 내용이 들어가면 스포일러가 될 것 같아,

감정충만한 표현만 좌라락 했지만,

진짜 너무너무 재미있다.

한번쯤 이런 상상 (주인공은 나야 나~)해본적 있지만, 현실은 절대 그렇지 않더라~ ㅋ

부디 지훈이가 살아 있길 비나이다 비나이다~~~

재미있다.

읽고싶다.

고문이다.

출간하라!

바로4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