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trum Reading Workbook, Grade 2 (Paperback) Spectrum Reading
스펙트럼 (Spectrum) / Spectrum / 201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의 욕심으로 구매했으나, 이것까지 할 시간이 없어 묵혀두고 있는 교재이다. 과외 하는 아이들도 꼬셔봤지만 모두 거부. 힝~ 이거 매일 한 장씩 풀면 진짜 영어 실력 향상될 텐데.... 했지만, 모든 아이들은 다 내 맘 같지 않다.

뭘 걸어야 아이들이 한다고 달려들까나... ㅋㅋㅋ

우선 가성비 최고인 교재이다. 말 그대로 reading인데, 실제 읽고 comprehension 을 도와주는 책이기도 하다.

문제의 유형에서 알 수 있듯, 구체적인 질문으로 인해 글을 대강대강 볼 수 없다.

Grade 2의 수준의 글밥이 상당해 보이지만, 실제 들여다보면 어휘 수준은 어렵지 않다.

다양한 내용의 글들을 만나보며 common knowledge 도 향상시킬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다. 책을 읽을 때 다독이 어렵기 때문에.

하지만 구매한지 거의 6개월도 더 되었으나 아직도 새 책이다.

스펙트럼의 좋은 점은 가성비도 좋고 내용이 알차다는 반면, 한국에서 엄마표로 공부시킬 때 기본적으로 타 교재들처럼 제공하는 것이 현저히 부족하다. 단어장이나 음원 같은 것이 전혀 없어 결국 엄마 숙제가 잔뜩 쌓여버리게 된다. 그래서 더 시도하기 어려운 것일지도 모르겠다.

한 권 풀면..... 워터파크 가기?쯤으로 공약을 해봐야겠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kelly 2020-04-19 15: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미쉘님 유튜브 보고 교재까지 검색하다가 리뷰보고 반가워서 댓글 남겨요~덕분에 교재 내부 사진도 잘 볼 수 있어서 감사해요~^^
제작하신 영상들 너무 도움 많이 되고있어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