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카봇 극장판 달나라를 구해줘! 스티커 색칠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치부 아이들이라면 꼭 소장하고 있는 스티커 색칠놀이.

줄 곳 서울문화사 출판사 제품을 많이 활용하는데, 캐릭터 덕분인지, 구성이 이것저것이 많아서 그런지 아이가 가방을 챙길 때면 꼭 서울출판사 벅스봇이나 헬로카봇을 넣는다.

다른 러블리하고 귀여운 캐릭터보다 이런 것이 더 끌리는 우리 아가씨.

 

색칠놀이와 게임 그리고 스티커 부착이 가능한데, 꼭 해야 하는 곳에 모든 스티커를 부착하는 것이 아니라, 특히 상대적으로 사이즈가 큰 로봇 스티커는 우리 집 냉장고나 다른 사물에 부착하고 싶어 해서 난감할 때가 종종 있다.

그리고 언제는 크레파스에 꽂혀서 뭐든 다 크레파스로 색을 칠하고 싶어 하더니, 이제는 오빠처럼 연필에 꽂혀서, 색칠해야 하는 부분도 연필로 데생을 주로 한다. 흠... 너의 마음이란?

이 책의 스티커판은 의외로 가위로 오려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스티커판이 매우 튼튼하다는 장점이 있다. 절대 찢어질 염려는 없을 듯.

아이와 핸드폰이나 TV 시청 안 하고, 이렇게 집에서나 밖에서 꽁냥꽁냥 활동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은근 지시내리는 걸 좋아하는 딸 덕분에, 활동을 함께 할때 색칠도 내 맘대로 할 수 없지만, 아이와 소중한 추억 만들기 좋은 활동지, 스티커 색칠놀이 교재이다.


이런 활동지는 특히 음식점이나 외출을 하며 잠시 따분함을 느끼거나, 핸드폰 같은 유혹을 느껴할때 함께 하기 너무 좋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