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코리리 꼬마 공룡 스티커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8년 12월
평점 :
품절


둘째 딸과 함께 활동을 하고자 데리고 온 스티커북이다.

첫째와는 달리 공룡을 너무너무 사랑하기에 아이에게 딱 좋을 것 같았다. 물론 첫째도 좋아하긴 했는데, 둘째만큼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공룡을 너무 좋아하고 참 과격하게 공룡 흉내까지 낸다.

#소근육발달 에도 좋고, 아이와 꽁냥꽁냥 재미있게 활동할 수 있을 것 같아 데리고 온 #스티커북 심지어 아이가 좋아하는 공룡과 블링블링 이쁜 스티커들이 무려 115개나 된다고 하니, 한동안 잘 가지고 놀 것 같아 흐뭇했다.

아이와 함께 #스티커북 활동을 하며 느낀 바가 참 많다. 자꾸 비교를 하면 안 되는데 첫째와 비교를 하게 된다. 반성반성.

우선 아나무인이다. 아직 너무 어려서 그런가 싶지만, 설명을 해주고 여기저기에 부착을 해야 한다고 설명을 해줘도 자기 맘대로 하려고만 든다.

"내 거니까 내 맘대로 할래!" 이러면서. 헐. "그래라~"라고는 말하지만, 스티커를 자꾸 엉뚱한 곳에 부치니까 자꾸 잔소리를 하게 된다. 워워~~

오히려 둘째는 오빠랑 같이 활동하는 게 더 재밌겠다 싶어 나중에는 내버려 두게 되었다.

스티커북 활용도는 참 많다.

1. 음식점 갈 때 가지고 가서 음식을 기다릴 때 활동 놀이를 한다

2. 친구들에게 자랑한다고 유치원 가방에 담아 들고 다녀도 무겁지 않아 좋다

3. 엄마가 청소를 하거나 특히 음식을 할 때, 혼자 꽁냥꽁냥 놀게 할 수 있어 좋다 (엄마 시간 벌기)

4. 엄마와 소소한 활동을 할 수 있어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우리는 거의 오빠와 소통 시간을 가진 듯)

5. 소근육 발달과 집중력 향상에 좋을 것 같다.

6. 공룡을 좋아해서 더더욱이 관심을 가질 수 있어 좋다.

7. 스티커뿐 아니라 선 긋기, 어휘력 늘리기, 창의적으로 꾸미기 활동도 가능하다.

 

#서울문화사 #보물섬 에서 다른 책들이 무엇이 더 있나 찾아보니, 색칠공부 책도 있다. 이것도 궁금하다. 아이가 코리리 캐릭터에 푹 빠졌으니, 이것도 한번 데리고 와볼까~ 싶은 생각이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