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여전히 따끈따끈한 신간 속에 자리잡고 있는 책, 다시 한번 도전!

기획자가 출판사가 아니라 뉴욕 현대 미술관이라 더 창의적일 것 같은 책.

도시 속에 갇혀 건축이라고는 네모 반듯한 아파트, 빌딩 밖에 없을 아이들에게 건축이라는 종합 예술을 소개해주고 싶다.

창의와 균형의 미와 색체와 질감의 모든 것이 뒤섞인 예술의 극치를!

 

 

 

 

 

명탐견 오드리로 추리 동화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작가의 신간이다!

배경이 일제 시대라 더 흥미진진할 것 같은 역사 추리 동화.

우리집 큰 아이가 하도 읽어서 너덜너덜해졌던 책, 명탐견 오드리를 뛰어넘을 수 있을 지,

역사의식은 또 어떻게 구현될 지.

더 궁금한 책이다!

 

 

 

 

아이들이 이런 분위기의 책에 열광하는 까닭은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어서?!

덤벙대고 실수 많고 자존심이 강해 책 표지 한가운데 저 아이의 자리에 자주 서게 되는 우리 아이에게 큰 공감을 줄 수 있을 것 같은 책이다.

왜 나한테만 그래? 라는 의문이 크면 클수록 더 커질 아이에게 너만 그런게 아니라는 위로와 모두다 극복하면서 살아간다는 교훈을 전해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되는 책이다.

 

 

 

 

먹거리 x파일을 보며 느꼈던 공포, 비싼 유기농을 굳이 사면서 느끼고자하는 안도감, 과자를 골라드는 아이들에게 느끼는 불안감..

몰라서 불안하고, 대안이 없어 불안한 주부들에게 똑똑한 비법을 전수할 것 같은 책이다.

대부분 젊은 주부들은 배운 것 없이 미개척지인 살림에 뛰어들어 이것저것 닥치는 대로 필요한 대로 지식 습득하기 벅찼을텐데, 이 한권으로 어느 정도 해갈을 할 수 있을 듯 싶다.

똑똑한 장바구니 한번 들여다볼까??

 

부모와 아이 사이의 트러블은 누구의 잘못이 아니라 기질 차라고 설명하는 책.

거기까지는 나도 아이와 좌충우돌 해가며 긴 시간 끝에 깨달았지만, 정말 궁금한건 그 다음이다.

그래서 어떻게?!

기질이 그렇게 다른데 어쩔 수 없이 같이 살아야 한다면,

보호자와 피보호자의 관계라 어쩔 수 없이 갑을 관계가 될때가 많다면...

거기에 대한 답이 있을지, 뻔한 육아서의 한계에서 얼만큼 벗어나있을지 기대되는 신간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