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림 - 복음의사의 행복한 동행
이건오 지음 / 갓블레스유 / 201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의료선교사의 수기입니다.

의료선교를 통하여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체험하고 항상 주님이 의료를 행할때마다 주님의 손길이 역사하심을 느끼면서 주님을 증거하시는 귀한 의료선교사님 이건오 복음의사의 신앙간증의 에세이입니다.

고 장기려박사님의 제자이자 주님의 제자이신 이건오장로님을 통하여 주님의 살아계심을 나타내 보이신 살아계신 에세이를 경험해 보는 귀한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 책속에서 저는 귀한 분을 만나게 되었는데 예전에도 들어는 보았지만 장기려박사님의 소신과 생활 정말 존경스럽고 이렇게 귀한 분이 또 있었는가 싶었습니다.

저 또한 부족하고 나약하지만 이런 귀한 분의 삶을 닮아가고 싶습니다.

요즘처럼 내것만 알고 가진것에 만족하지 않고 자꾸만 가질려고하는 삶 있는 것도 부족하여 남의 것도 빼앗으려고하는 못된 근성, 다른 어떤 시대보다 많은 물질속에서 살아가지만 또 다른 새것 또 다른 다른 것을 찾아 다니는 요즘 세대 사람들 저 자신도 다른지 않다고 봅니다.

그러나 고 장기려 박사님의 잚은 글을 보면서 내 자신을 반성해 봅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잠깐 동안이라도 쓰지 않고 소유하는 것을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하고 나누고 섬겨야겠다고 생각하는 계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건오의료선교사의 에세이를 통하여 진정한 삶이란 내가 계획할지라도 걸음을 인도하시는이는 여호와이시는 것을 너무나 깊이 깨닫는 계기를 가질수 있었습니다.

즉 부족하지만 아직은 그림을 펼칠수 없지만 어떤 계획으로 저에게 그림을 주님은 펼치게 하여주셨는지 모르지만 요즘 저에게 희귀난치병을 선물해 주셨습니다.

우리 나라 국민 오만명중에 한명이 걸리는 희귀난치병 그것도 한개도 아닌 두개  다른 때 같으면 왜 나에게 이런병을 주셨습니까하고 하나님원망을 했을텐데 이상하게 원망이 되지 않고 감사하고 즐겁고 무언가 일이 잘될것같은 예감이 든다는 것입니다.

이런 기분 처음이다라는 말 이럴때쓰는 것이 아닐까 이병이 무엇인가  우리나라와 일본에서 걸리는 원인불명 인종에서 나올수 있다는 모야모야병이라고 하네요 또하나 반창고 알레르기 그러나 이것도 주님의 계획속에 하나일것이라 생각하면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이건오의료선교사님도 많은 대상자들을만나면서 전도하고 주님을 모시게하면서 기쁨을  맛볼수 있으셨겠지만 주님품으로 많은 영혼을 돌아오게 한다는 것이 다른 어떤 일보다 제일 행복한 일이지 않을까합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저의 병을 예로 들었지만 내가 좋은 일 안 좋은 일도 내 마음대로 할수 없듯이 어떤 이끌림 즉 주님의 뜻 주님의 이끌림을 통해서 모든일이 합하여 하나가 되기위함이 아닐까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