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꾼도시처녀들 완전판 (양장)
미깡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을 너무너무 재미있게 봤었어요. 시즌2가 12/9일날 오픈된다고 하는데, 시즌2 보기 전에 시즌1을 다시 돌려보고 있답니다. 그러다가 술꾼도시여자들 원작이라는 <술꾼 도시 처녀들>을 보게 되었어요. 3년동안 웹툰 연재된 작품이라는데, 예전에 잠깐 본 기억이 있거든요. 이렇게 책으로 만나서 소장하게 되어 행복하네요!







<술꾼도시처녀들>에 나오는 등장인물입니다.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과 이름도 직업도 다 달라요~ 근데 캐릭터에서 드라마 속 인물 얼굴이 보이는건 착각이겠죠?

책과 드라마 내용은 다르지만 술을 사랑하는 여자들 이야기라는 점은 비슷하답니다. 술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내용이에요. 특히나 술을 좋아하는 여성분들! 이거 내 이야기 아니야? 할 수 있답니다.







술 마시는 이유도 가지가지, 그렇지만 진짜 주당은 맛있어서 술을 마십니다!

ㅋㅋㅋ 드라마 속 한지연(한선화) 같지 않나요? 진정한 주당이라고요~







빠질수 없는 사랑이야기도 나와요. 4컷 만화지만 중간중간 들어있는 사랑이야기~ 술꾼 도시 처녀들은 우리네 사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주제가 나온답니다. 술꾼 도시 처녀들이 어떻게 사랑에 빠졌는지 만나볼 수 있어요.






리우의 술버릇 없는거 왜이렇게 부럽나요? 친구들도 주사 한 번 보는게 소원이라는데, 주변에 이런 사람 꼭 한 명쯤 있는거 같아요.

술꾼 도시 처녀들은 티빙 드라마와 또다른 매력이 있어요. 드라마는 드라마대로 웹툰은 웹툰대로 매력이 넘친답니다. 심심할 때 몇 편 읽으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책이에요.


보다보면 한 잔 생각나는 책으로 두께가 제법되니 두고두고 읽어봐야겠어요 :)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