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저블 - 빈털터리 청년 백수에서 700억대 억만장자가 되기까지
안드레스 피라 지음, 이경식 옮김 / 윌북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의 저자는 아시아 전역에서 주목받고 있는 사업가이자, 억만장자인 '안드레스 피라'이다. 왠지 금수저였을 것 같은 억만장자는, 생각보다 더 어려운 과거를 가지고 있었다. 10대 시절부터 알코올 중독에 빠지고, 우울증에, 노숙자로도 살았다. 그런 그가 어떻게 10년 만에 성공을 이루고 700억 원대 자산을 보유한 부자가 되었는지, 책을 읽을 수록 너무 신기했다. 자서전 같은 이 책은 자신의 어려운 시절과 어떻게 극복했는지, 어떤 마음으로 부자가 되었는지를 보여준다.

 

 

 

 

 

 

 

 

 

  안드레스의 삶은 마치 소설 같았다. 나도 내 삶에 그렇게 만족하진 않지만, 그의 과거 삶을 보면 내가 좀 더 나아 보일 정도다. 그가 태국에서 노숙자로 있었을 때, 너무 힘들어서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친구는 그에게 돈 대신 <시크릿>이라는 책을 주었다. 돈을 원했는데, 책을 준다? 나 같아도 너무 화가 났을 것 같다. 안드레스도 화가 나서 그 책에 담긴 이론이 틀렸음을 입증하기 위해 그대로 실천했다고 한다. 오... 나 같았으면 그냥 책 버리고 그냥 살았을 텐데, 틀렸음을 입증하기 위해 따라 하다니!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실천했더니 그의 삶이 변화되기 시작했다! 그가 경험한 것들이 읽는 내내 믿기지 않았다. 그리고 사람의 생각이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얼마나 놀라운 것인지 다시 한번 느꼈다.

 

 

 

 

 

 

 

 

 

안드레스가 지금도 날마다 스스로 되뇌는 문구가 있다고 한다.

"나는 온전하다."

"나는 건강하다."

"나는 행복하다."

"나는 부자다."

"나는 남을 잘 돕는다."

이 긍정 선언을 통해 잠재의식을 깨어내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가진다.

나도 몇 년 전만 하더라도 출근 전, 아침마다 웃으며 긍정적인 말을 했었다. 언제부터인지 그 말을 뚝 끊었더니 웃을 일이 줄어드는 기분이다. 다시 한번 힘을 내어 잠깐의 시간 동안 긍정적인 선언을 해봐야겠다.

 

 

한 권의 소설을 읽는 듯한 기분이었다. 그만큼 그의 삶은 순탄하지 않았고, 그의 변화는 놀라웠다. 그가 알려준 18가지 방법으로 경제적 자유를 얻고 싶다. 긍정적인 기운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책이었다.

삶이 힘들고 지금보다 변화된 삶을 살아가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