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그에 이런 것이 있어

뭔가?

광고인가?

그냥 뒀네요

그런데 어느날 클릭을 모르고 하고 되었답니다 ㅋㅋㅋ

어머나 클릭해 찾아간 곳에,,,

나의 이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알았어요

2014년12월~2015년 11 월까지

그래서 제가 서재의 달인이 되었답니다 ㅋㅋㅋ

알고 너무 기뻤네요

이런 것 있는줄도 몰랐어요

그져 책만 읽고 리뷰만 올렸을 뿐 인데 이렇게 좋은 소식이 있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선물까정 도착했어요

멋진 카드와 ㅋㅋㅋ

어머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다이어리도 오구요  

컵 넘 좋네요 

안그래도 커피 마실때 사용하던 컵을 자꾸 실수로 깨게 해

하나 살까 했는데 이렇게 도착  

전 매일 아침 믹스 2개를 타 마셔요 ㅋㅋㅋ

커피를 유독 좋아하는지라  

그동안 감기몸살로 탈이 나 있는 상태에서 커피를 못 마셨는데

오늘 믹스 2개를 타 첫 개시를 했답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