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읽는 긍정의 생각 한 줄
루이스 L. 헤이와 친구들 지음, 김정우 옮김 / 경성라인 / 2015년 1월
평점 :
품절


  

          

매일매일 나를 점검하면 나를 위한 책

우리는 살아가면서 남을 탓할때가 많이 있다

결국 남의 탓이 아니라 나의 문제 내가 문제 인것 깨닫는다

매일 누군가를 탓하고 싶은 마음을 놓아버릴 것이다

이 모든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겠다

세상에서 제일 중요하고 좋은 것이 돈이라고 생각하고 모두 살아가고 있다

돈을 위해 살아간다고 해야할까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들은 많은 돈을 주고도 살 수 없고 팔수도 없는 가격이 매겨지지 않은 것들이라고 하니 무엇이 있을까를 고민하면서 돈을 가지고자 하는 욕망에서 벗어나 진정한 가치를 생각하는 하루하루가 되어야겠다

풍요로운 마음은 내면의 숨어있는 개인의 가치와 안정감이 흘러나오는 것이다

이런 가치들을 어떤 기분에서 시작할까

하루하루 기분이 좋아지는 것들만 찾자

기분이 좋아지는 생각이 더 좋은 느낌 생각들을 만들어 내고 내삶의 좋은 방향으로 인도할 것이다

나의 인생관과 세계관이 훨씬 더 밝아질 것이며 매일 이책을 펴서 긍정적인 생각들로 마주하게 되면 전보다 훨씬 빛나는 나를 발견하지 않을까

마음이 피곤하고 지쳐 있을때 누군가로부터 위로를 받고 싶다면 이책을 펼쳐 많은 분야의 다양한 사람에게서 위로를 받고 하루 삶이 밝아지지 않을까 한다

마음이 힘들고 지칠 때 한페이지 한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위로가 되고 힘이 되면 용기를 준다

기회가 있는 곳에 행운도 따른다

준비함으로써 행운을 맞으라 ,,,의학박사 디팩 초프라 ,,,

사실 암담한 현실속에서 이렇게 한페이지 속에서 위로를 받는다

기회 ,,,우린 뭔가를 얻을려고만 했지 이 기회를 잡기 위해 뭘 했을까 오늘도 생각해 보았다

그래,,,항상 준비된자 만이 이런 기회를 잡고 행운을 맞이하는거구나

그럼 하루하루 나의 삶을 어떻게 살아가야하는지도 알게된다

영어공부 하자고 해야되겠다고 그렇게 소리쳤건만 결국 영어는 매일 같이 흘러가고 있다

하지만 그 내용에 맞게 영어문장도 나와 있어 영어공부에도 딱이며 매일 긍정적인 생각들로 가득하다면 하루하루의 삶이 얼마나 힘차고 도전과 열정이 있겠는가

우리의 삶을 그져 지쳐 나자빠 넘어지게 두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긍정적인 한줄로 나를 위로 하고 나의 지친 육신에게 한번 용기를 주어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