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 트래블 - 쿨한 그녀의 세계여행 베스트 플랜 30
구보 사키코 지음, 최다함 감수 / 매일경제신문사 / 201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다양한 여행책을 읽으면서 나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참 많이 했다

얼마전에 자전거여행에서도 읽으면서 속으로 남자니깐 가능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여자는 혼자 위험해

고정관념일까

자도 예전에 전세계적으로 다니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살아왔건만 현실은 현실에 안주하고 있는 나를 발견한다

하지만 여행이 좋다고 바로 실천에 옮기면서 행동을 보이는 모습에 박수를 보낸다

그냥 현실에 안주하면 일생이 끝나버릴 것 같은 생각에 세계일주여행을 떠나자고 도전하는 구보사키코의 모습에 아주 앳된 여자이다

사실 여행은 하고 싶지만 여자 혼자서,,,라는 나의 고정관념이 얼마나 위험한 생각인지 다시 깨닫고 이제 그 고정관념을 깨고자 한다

세상에는 여자가 좋아하는 것들이 넘쳐나고 평생 잊지 못할 절경들이 엄청 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구보사키코는 그냥 여행하는 건만으로 지루하니 "여자가 꼭 가봐야 할 전 세계의 여행지"라는 테마를 가지고 세계일주여행을 시작한다

여자가 무엇보다 잘아는 것은 여자이니  

여자의 ,여자에 의한, 여자를 위한 여행지 선택 안내서

                             

모델플랜이란?,,,추천여행지에서 제안한 관광지를 바쁜 사회인 여러분도 여행햘 수 있다록

빨리 돌아보는 일정

추천여행지의 모델플랜과 최적기 여행예산 치안에 대해서 추천기념품 명물음식 반드시 체크 해야하는 내용들이 자세하게 나와 있다

저도 파리를 한번 여행하고 싶네요

가격도 저렴하군요

3박 5일이면 그렇게 길지도 않고 이렇게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이 넘 좋아요

저도 더 나이 들기전에 여러나라로 여행을 가고 프네요

울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초코릿

아이들과 함께 벨리에로 한번 여행가야겠네요

사실 한국어을 벗어나는 여행은 많은 두려움을 가지게 된다

그중에서도 언어

말이 통하면 여행이 얼마나 즐거울까

책을 통해 언어를 미리 준비해야겠다는 것 또한 절실히 깨닫는다

 책을 통해 여행지와 경비 등을 생각하여 여행을 떠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어디로 여행을 해야할지도 이제 계획을 한번 세우고 싶다

우리가 생각했던 나라들은 비교적 저렴하게 여행을 할 수 있고 생각해보지도 않은 나라들은 왜 그리 경비가 비싼지,,,

사실 경비의 예산도 하게 되는데 책을 통해 저렴한 여행지도 선택할 수 있고

내가 선택한 몇나라들의 여행 경비도 예산할 수 있다

해외에서 문제가 생겨도 보험 하나면 해결이라니

보험 플랜은 손해보험으로 장기여행자용으로 가입

우리나라도 이런 보험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사실 외국은 병원비가 비싸다고 병원을 잘 가지 않는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는데 이런 보험 또한 우리나라에도 있는지 알아두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다른나라에 갔으면 그나라 룰만 따르면 별 문제가 없다고 한다

이책에 있는 30개 나라만이라도 여행할 수 있으면 좋겠다

여행을 떠나는 사람을 위해 여행지를 고르는 팁과 여자 혼자 여행 할때 주의할 점도 나와 있는데 난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고 싶다

어린 아이들에게 이책의 30개 나라만이라도 보여준다면 얼마나 큰 세계를 꿈을 꿀 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과 금방이라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생긴다

세계여행에 필요한 중요한 모든 것이 나와 있어 여행할 때 함께 다니면서 도움을 받고 싶은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