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포메이션 - 인생을 바꾸는 긍정적인 질문
노아 세인트 존 지음, 정호영 옮김 / 이책 / 2014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인생을 바꾸는 긍정적인 질문

질문을 바꾸면 인생이 바뀐다!!!

성공의 두려움을 제거하고 꿈꾸던 인생을 살고자 한다면 당신은 그의 책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잭 캔필드(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의 저자)

인간 내면의 잠재력을 알게 된 후부터 긍정적인 마음을 갖는 연습을 시작

부정적으로 생각하거나 말할때마다 즉시 마음을 바로 잡아 긍정적인 메시지로 바꿈

매일 긍정적인 애퍼메이션 확언을 반복

나는 할 수 있다와 같은 긍정적인 확언을 반복함으로써 부정적인 상황을 극복하려했다는 의미

에퍼메이션이 과거에 효력이 있던 방법이면 어포에이션은 현재효력이 있는 방법

당신의 성공,,,어렵지 않다

이책에서 가르치는 데로만 하면 된다

난 이책을 읽으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된다

사람들이 보기에도 난 긍정적이고 자신감이 찬 사람 즉 긍정적인 말을 하려고 노력을 하고 살아간다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이책을 읽으면서 나의 긍정적인 이면에는 부정적도 함께 자리 잡고 있었다는 것을 정확히 알게 되었다

많은 책들이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야한다고 부르짖는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려고 말도 하고 노력도 한다

그런데 나의 가슴속에는 뭔지 모를 부정으로 자리를 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책을 읽으면서 나의 문제를 발견하게 된다

잘되겠지,,,잘 될거야,,,할 수 있어,,,난 성공해,,,

하지만 지금 상황은 너무 어려운 경제와 현실속에서 나도 모르게 나의 내면은

잘될까,,,잘되겠지,,,할 수 있을까,,,성공해야하는데,,,나눠야하는데 베풀어야하는데 ,,,지금 현실은 전혀 이렇게 할 수 없는 상황에 주저앉을려고 하고 있는 시점에

나의 내면에 긍정적인 생각과 말을 억지로라도 해야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아니 내가 이책을 읽는 순간부터 나의 내면에 많은 요동을 쳤다

맞다 이책은 한번 보고 읽고 그냥 내버려두는 책이 아닌듯하다

40일이라고 했나

매일같이 똑같은 일상이라고 할지라도 나의 생각과 마음 말은 일상과 달라지고 있음을 느껴보고 싶다

나는 왜 이책을 읽고 있는가? 라는 질문에 ,,,성공하기 위해 란 대답을 하게 된다

왜 나에겐 성공이 안보이는가

왜 나에겐 성공이 몰려오는가로 바꾸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