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가 바로 터지는 기적의 말하기 영어회화 패턴 1000 (스프링) - 100개 주제별 1000패턴으로 실전 영어회화 완전 정복!
이시원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리뷰는 컬처블룸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100개 주제별 1000패턴으로 실전 영어회화 완전정복
2000문장 연속 듣기  음원 QR코드 수록 
총 1000개의 영어회화 패턴들을 엄선하여 100일만에 영어로 말할 수 있도록 설계된 교재,
왕초보라 할지라도 본 교재로 필수 회화 패턴 1000개만 마스터 하면 어느 새 영어가 입에서 저절로 나오는 기적을 체험하게 될 것이라고 하니 기대가 된다.


QR코드를 통해 패턴과 문장들을 3회독씩 듣고 따라 말해보면서 100일간 도전해 보려고 한다.
매일 하루 딱 3쪽 회화 패턴 10개와 문장 20개 부담없이 만나보려고 한다.


문장 속 단어 & 표현 총정리코너를 통해 회화 패턴 외에 예문 속 모를 수도 있는 단어들과 표현들의 뜻도 한데 모아 정리해주고 있다.
정말 영어로 말을 잘하기 위해서 '자주 쓰는 실전 영어회화 패턴들을'알아야 하기에 저자는 실제 영어로 말할 때 자주 쓰는 실전 회화 패턴들로 책을 만들고자는 생각에 이렇게 이 책이 집필되어졌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진짜 십수년 동안 영어를 공부했음에도 외국인만 보면 울렁증으로 괜히 돌아서 가게 되는데 이번엔 딱 100일동안 죽었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듣고 도전해 보고자 한다.
이 책과 열심히 공부한다면 20일 후에는 원어민과 즐겁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이라는 굳게 확신하고 있는 저자의 확신을 정말 왕초보중에 왕초보인데 보여주고 싶다. 더이상 외국인 안 피하고 싶다. 이젠 피해서 될 일이 아닌듯하다. 요즘 거리에 나가보면 외국인이 자연스럽게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을 알기에 더더욱 그래서 영어를 하고 싶고 여행도 하고 싶기에 도전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