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앤프리를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래디컬하게 살아남을 것인가, 평범함 속에 사라질 것인가?살아남고 싶다.래디컬(급진적인,혁명적인)한 혁신이 더 이상 선택이 아닌 시대가 왔다. 시장은 더 좋은 제품이나 더 효율적인 서비스만을 원하지 않는다. 소비자들은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이전에는 상상도 하지 못했던 가능성을 갈망한다.일론 머스크가 말한 2050년 화성에서 첫 아이가 태어날 것이라고 말하는데 맞지 않을까 지금 이대로 가는 추세라면 그렇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당신의 비즈니스는 어떤지, 경쟁사보다 조금 더 나은 제품을 만드는 것에 만족하고 있는지, 기존 시장의 규칙을 따르며 안정적인 성장을 꿈꾸고 있는지등 많은 생각을 하게 한다.그동안 트렌드를 많이 따라갔었는데 트렌드를 따라가면 죽고, 전략을 세우면 산다고하니 정신 똑바로 차려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