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궁금해하는 단기간에 직장 내 멀티 플레이어로 성장하는 법일잘러란 '일을 잘하는 사람',그러나 조금 더 확장된 의미로 보면 일잘러는 좋은 업무 습관을 갖춘 사람, 직장생활을 잘하는 사람, 업무 실력이 비슷할 때 신뢰와 호감을 얻고, 효과적으로 소통하며, 존재감을 어필할 줄 아는 사람이 일잘러로 인정신입사원이 된다는 거은 새로운 입사만을 의미하지 않는다. 새로운 규칙에 적응하고, 맡은 일을 익히며, 새로운 관계를 형성해 나가는 모든 과정을 의미 고민글에 진심어린 댓글이 많았는데 그중에 감동적이었던 댓글 몇 개를 소개한다. 모두 같은 신입사원 시절을 이겨냈거나, 지금도 그 시간을 버텨내고 있는 사람들의 말'시간 지나면 님이 더 잘 하실 겁니다'시간이 흐르고 어느 정도 일이 익숙해질 무렵 후배들이 들어왔고 혼나면서 배운 일들만큼은 꽤 잘하는 사람이 되어 있었고 후배들은 원래 '잘하는 사람'인줄 알고 동경의 눈빛으로 바라본다고 한다.누구나 신입사원이 있었고 그 길을 한명도 빠짐없이 걷는 길이기에 실수 또한 인정하고 실수를 통해 성장의 기회로 만들수 있는 내공을 쌓았으면 좋겠다.인사만 잘해도 당신의 호감도는 확 올라가니 어딜 가나 인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더 익히게 된다.항상 밝은 얼굴로 먼저 다가가 인사하라 인사도 습관이 되지 않으면 하루아침에 바뀌지 않으니 꾸준히 인사하는 연습도 계속 하는 것을 추천한다.신입사원이 출근해 일잘러가 되기 위해 가이드북이라고 할 수 있다. 어떻게 하면 직장생활을 잘 할 것인지 두렵고 떨린다면 먼저 이 책 한 권으로 먼저 직장생활에 대한 꿀팁을 얻길 바란다. 이 책속에 많은 꿀팁들이 한가득 있기 때문이다.업무 이메일까지도 예의가 있다보니 어떤 상황에서도 즐겁게 일할 수 있고 당당히 후배들에게도 일러줄 수 있는 기회를 이 책을 통해 함께 익힐 수 있을 것이다.그러면서 나의 몸 값을 올리는 기회를 잡을 기회만 누리길 바란다.리앤프리를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