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아빠의 성공 DNA
김진실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4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흙수저 아빠는 어떻게 300억 원 부자가 되었을까?
정말 궁금하고 나도 그렇게 아이들에게 해 주고 싶어 도움 받기를 원한다.
300억원 자산가의 자리에 오르게 만든 엄청난 경험들 
모든 투자의 기본이 일단 1억원을 먼저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1억원의 투자금으로 5년만에 300억원의 자산가가 되었다고 한다.
모든 것은 생각에서부터 결정된다.
안 맞는 옷부터 벗어버리자.

현재 직장생활에 대해 많은 고민과 생각을 하고 있는 한 사람으로써 노동 수입으로는 큰 돈을 벌 수 없다는 것, 하루 벌어 하루 먹는 직장생활을 이제야 알게 된 이 시점에서 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
하고 싶은 것, 좋아하는 것, 자신 있는 것, 가장 나다운 것을 찾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고는 있지만 현실에서 참 선택하여 나아간다는 것이 경제적으로든 힘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요즘 얼마나 경제적으로 힘이 드는가 마는 
저자를 통해 또 성공한 사람들은 결국 또 보험?, 사실 이 책을 읽기전 혹시 보험은 아니겠지 하는 마음이였는데 결국 성공을 하려면 보험을 해야하나 싶을 정도로 그동안 나에게 보험을 권유한 분들이 많았었는데 결국 난 하지 않았고 나이만 먹었다는 사실,그런데  지금은 모두가 성공하고 100억대 300억대 자산을 자랑하는 분들이 거의 보험이다보니 왠지 씀쓸해지는 기분은 왜 일까? 요즘 사실 경제도 어려운데 보험 영업 또한 어렵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맞았다. 보험만 한 것이 아니라 계속적으로 다음을 타고 가는 일까지 이어지는 모습 계속적으로 기회를 타고 넘어가는 모습 또한 놓지 않고 기회를 잡는 것에 부럽다. 
그동안 돈만 보고 쫒아간 것 같다. 사실 지금도 돈을 위해 쫒아가고 있는 것 같다. 말은 돈이 나를 위해 일하게 하라고 10여년전부터 외쳐놓고 진작 나자신의 행동은 항상 돈을 쫒아가다가 실패하고 주저앉고 남이 가는 항상 막차타고 있는 현실을 요즘 느끼고 있는데 이 책을 통해 돈이 나를 위해 일하게 하고 싶고 그렇게 만들기 위해 다시 나를 점검해보겠다. 

리앤프리를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