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025 일본에서 유행하는 것들
이하나 지음 / 브레인스토어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행, 그 이상으로 일본을 보고 듣고 느낀다
즐거운 체험이 스마트한 비즈니스 아이디어가 새로운 트렌드가 될 수도 있는 일본
당신의 일본여행이 '오늘의 돈'을 쓰러가는 행위에서 '내일의 돈' 을 만나러 가는 행위가 될 수 있게 도와줄 책이라고 하니 요즘 관심있는 부분인데 기대가 된다.

10엔빵은 일본의 10엔짜리 동전모양을 한 둥근 풀빵으로 직경 11cm정도의 크기를 자랑한다. 가격은 하나에 500엔(약5,000원)으로 꽤 비싼 편이지만 항상 SNS에 올릴 만한 새로운 아이템을 추구하는 MZ세대들에게는 그리 비싼 것도 아닌 것 같네 비싸긴 비싼데 콘텐츠로 만들어 즐기기까지 한다. 
한국도 그렇듯, 일본도 의외로 젊은 세대들의 음식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기 때문이란다.  

아시아 최초이자 세계에서 두번째인 '워너 브라더스 스투디오 투어 도쿄-메이킹 오브 해리 포터'가 팬들을 마법 세계로 인도하기 위한 문을 열었다.
스튜디오 투어 도쿄는 약 9만평 부지에 새로 정비된 도쿄도립 네리마 죠시 공원의 일부 구역에 자리잡고 있다.
실제로 체험한 스튜디오 투어 도쿄는 정말 대단하고 섬세하고 높은 퀄리터로 재현된 세트들뿐만 아니라 소품,의상,크리처,사운드등 영화를 구성하는 각 요소들의 전시와 제작과정을 보며 연신 감탄사가 터져 나온다고 한다.
세계최초로 도쿄에서 선보인 마법 정부 세트는 압권 
모든 스튜디오에는 감상하고 사진을 찍는 것뿐만 아니라 직접 세트의 일부가 되거나 배우가 되는 체험도 해볼 수 있다고 한다.
앞으론 내일의 돈을 만나러 가는 행위로 일본을 여행하고 싶고 이 책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글은 컬처블룸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