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요즘애들의 힙한 여행영어 - 레이첼에너지가 알려주는
레이첼에너지(황유진) 지음 / 21세기북스 / 2024년 6월
평점 :
클래스 101 화제의 강의가 드디어 책으로 발간
전 세계 어디서든 힙하게 간단한 회화조차 망설이는 사람들을 위한 만능 차트키
가장 콤팩트하게! 가장퍼펙트하게! 번역기 없이 바로 써먹는 리얼 영어회화, 이 책만 읽으면 해외여행가서 뭐든지사고,어디든 가고,모두 다 먹고 올 수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된다.
공항에서 면세점까지, MZ들만 아는 영어회화의 모든 것
여행을 따나려고 하면 또 외국인을 만나게 되면 울렁증으로 피하기가 바쁜데 왠지 이 책으로 가능하다고 생각하니 들뜨게 된다.
그런데 시중에 얼마나 많은 영어에 대한 책이 나와 있는가, 과연?이라는 의심을 안 할 수가 없지 않겠는가 이번에는 믿어보고 도전해보고자 한다.
비행기를 타면 바로 영어가 시작되지 않는가, 꿀먹은 벙어리마냥 겉은 웃고 있지만 속은 타들어간다. 왜냐면 기내식을 받을때 영어로 묻기에 답을 해야하기에 이렇게 도전해 보려한다.
실생활 Hip한 표현과 Check 바로 쓰는 영어단어들을 익힌다.
바로 쓰는 핵심 대화를 보게 된다. 레이첼에너지의 Tip
'Would you like~?'질문을 하는 경우 단어로 대답하는 것보다 문장으로 말하는 게 훨씬 더 있어 보인다는데 있어 보이게 영어를 이제부터 배워보고자 한다.
이렇게 바로 쓰는 핵심 표현을 승무원앞에서 바로 나와야하는데 울렁증으로 입안에서만 돌게 되는 현실이기에 많은 연습을 해야겠다.
이제 현지에 내려 관광지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영어표현을 익힐 수 있다.
버스,지하철,택시를 타는 곳을 버스는 Stop, 지하철과 기차는 Station, 택시는 Stand라고 각각 달리 부른다는 것이다.
나라에 따라 할인이 있을 수 있으니 할인이 있는지 문의하고 싶다면 표현을 익혀두는 것이 좋을 것이다. 모바일 티켓으로 발권 가능한지도 문의하면 된다.
이 책 한권으로 번역기 없이 바로 써먹을 수 있도록 리얼 영어회화를 망설임없이 배워보자 이 책속에 여행을 다녀 본 사람이라면 느끼는 것 영어표현을 써먹을 수 있으니 도움이 많이 될 것이다.
리앤프리를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