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브랜딩 피부 - 나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아름다움의 전략을 찾아라
남수현 지음 / 라온북 / 2024년 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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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또 하나의 무기, 피부 브랜딩!
현대 사회에서는 외모가 점점 더 중요시되고 있다. 소셜 미디어의 발달과 함께  외모의 중요성은 더욱 부각되었고, 많은 사람이 자기 외모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게 되었다. 특히 젊은 세대들은 매력적인 외모를 추구하는데 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위해 다양한 노력 이외에도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있다. 
퍼스널 브랜딩과 자기계발을 위한 또 하나의 무기, 피부관리!
눈가의 주름이나 여드름,건조한 피부 혹은 어두운 안색에 대한 고민을 품고 있을 수도 있다. 
현대 사회에서는 특히나 외모가 매우 중요시되고 있으며 피부 또한 매력과 자신감을 높여주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피부에 대한 고민을 안고 살아가고 있다. 
예쁘다 또는 아름답다고 여기는 기준도 다양하게 나뉠 수 있다.
대한민국의 성형외과가 시작된 시기는 해방이후로 거슬러 올라간다. 미국의 선교사가 세브란스 병원에서 근무할 때부터 고질적인 피부 궤양과 안면 흉터등 피부 질환의 재생과 이식에 대한 연구가 시작되었다. 한국전쟁 중에 구순 구개열환자를 수술하여 얻은 경험을 토대로 구순 구개열 성형수술법이 개발되었고, 이를 통해 전문적인 성형외과 치료가 시작되었다.
많은 사람이 외모에 대한 불만을 가지고 있을 때, 첫번째로 떠올리는 것은 성형수술이나 시술을 통한 외모 개선일 것이다. 
피부는 우리의 외모와 매력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중 하나이다.
현대 사회에서는 외모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으며 매체의 영향력,사회적 기대, 그리고 소셜 미디어의 발전으로 외모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외모지상주의는 미디어와 사회적 기대 등이 결합하여 강화되고 있는 현상이다. 
성형수술은 외부의 미적평가를 변화시킬 수 있지만 동시에 부작용과 한계를 내포하고 있다. 
클렌징,토너,보습제의 단게에서 흡수하는 데 시간을 두고, 특히 클렌징 단계에서는 부드러운 세안제를 사용하여 피부를 자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한다. 올바른 피부관리 루틴을 통해 더 나은 피부 상태로 피부에 영향을 공급하고 최대한 젊은 피부를 가질  수 있는 노하우를 배우고자 한다.



리앤프리를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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