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 부자가 되려면 반드시 부동산을 공부해야 한다!
부동산의 '부'도 모르는 이들이 꼭 읽었으면 한다고 하니 더욱 더 기대가 되는 책이다.
부동산공부를 한다고는 하지만 너무 어렵고 누구는 부동산으로 성공했다고 하는데 아무리 읽어도 모르겠는데 '부'자도 모르는 사람이 꼭 읽으면 한다고 하니 기대를 안 할 수 없는 책임을 틀림없는 것 같다.
확실하게 공부 좀 해봐야겠다.
부자가 생각하는 부동산 투자의 장점으로 부자들의 부동산 전망과 소비 습관을 살펴보게 된다.
부동산은 아파트,토지,빌딩,오피스텔,상가,단독주택,다가구주택,해외부동산 등 다양한 형태로 존재, 부자들의 자산 확대에 가장 크게 기여한 부동산 유형은 약 29%,40펼형 미만 중소형 아파트로 꼽혔다. 그 중 주목할 점은 부자들은 중소형 부동산에 집중했다는 것이다.
주변을 둘러봐도 아파트에서 살다가 다시 빌라도 이사하는 이사들은 잘 없다. 아파트가 주는 편안함과 대접받는 기분을 영원히 느끼고 싶기 때문이다. 다른 종류의 부동산 투자도 물론 좋은 자산이 된다.
정부에서 강남을 발전시키기 의해 학군이 유명한 명문고들을 강남으로 옮기고, 법원과 경찰청등 주요기관까지 강제 이전시켰다. 결국 학군을 위해 학부모님들은 강남으로 자연스럽게 이사를 하게 됐다. 일자리가 모여 있는 강남은 회사가 가까워 퇴근 후 자년 육아에 편리함을 느끼며, 아파트의 인식이 좋아졌다. 책을 통해 소액,저평가 아파트 투자 하는 방법을 잘 익히고 투자해보고 싶어진다.
이 글은 컬처블룸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