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서 부자 되는 NFT 실전투자
김정혁.이정진 지음 / 유아이북스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커지는 새로운 부의 지도
NFT는 유행이 아닌 새로운 역사이다.
NFT를 하고 싶은데 사실 마음 속에 많은 불신이 있기 마련
주위에서 들어보면 다 피해를 봤다고 하고 돈을 벌었다는 말은 책으로만 듣게 되니 사실 신뢰를 할 수 없는 것은 사실이다.
NFT대체불가 토큰이라는 용어를 접하고 시장 자금이 몰리는 2021년말부터 투자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는데 사실 그때도 고민을 하다가 지금도 고민을 하고 있다. 책에서만 성공을 보고 주위에서는 모두 돈을 벌었다는 소리를 못 들어서 더 신뢰를 하지 못한 것은 사실이다.
NFT대체불가능한 토큰이라는 뜻으로 내가 친구에게 만 원을 빌렸다면 나중에 갚을 때는 같은 일련번호의 만 원 짚가 아닌 만 원 지폐 아무거나 줘도 관계 없다 따라서 만원 지폐는 대체 가능한 토큰이다. 반드시 동일한 번호판의 자동차를 반납해야 한다. 세상에서 단 하나의 고유한 특성을 지니고 소유권 여부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거부할 수 없는 흐름,NFT로 몰리는 돈을 확인해보자
메타버스와 웹 3.0은 TV나 미디어를 통해 근래 가장 많이 들어봤을 단어들이다. 
웹은 망이라는 뜻으로 인터넷에서 사용하는 WWW는 월드와이드웹의 약자, 전 세계를 거리줄처럼 촘촘히 연결했다는 의미 웹의 3단계를 사람들은 3단계로 분류하고 있다.
3,000원이 1200만원으로? 소액으로 누구나 '초대박 가능'
NFT의 장점은 소액으로도 차며할 수 있다는 점 심지어 공짜로도 투자가 가능하다고 한다. 
무료로 한 성공으로 많은 투자를 해 실패를 하게 되면 어쩌나 하는 생각이 들고 또 실제 한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갑자기 바닥을 쳐 다 날렸다고 했었다. 
그래서 아직까지도 신뢰를 못 가지고 불안해 하다보니 아직도 부자는 커녕 미래로 나아가지 못하고 있는 현실이다.
이 책으로 놀면서 부자되는 길로 한발짝 나아가 보려고 한다. 
그러려면 그동안은 공부를 안했더라면 이젠 정신차리고  NFT실전투자에 공부를 해보고 싶어진다. 꼭 성공하고 싶다. 


리앤프리를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