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 심리 완전 정복 - 뼛속까지 부자 습관을 아로새겨라!
멘탈리스트 다이고 지음, 나지윤 옮김 / 21세기문화원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뼛속까지 부자 습관을 아로새려라!

생각이 바뀌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습관이 바뀌며
습관이 바뀌면 운명이 바뀐다

돈의 심리 완전 정복하자 
소득을 결정짓는 요소, 그것은 바로 '머니 스크립트'
머니 스크립트란 인간의 잠재의식 속에 내재된 돈에 대한 심리나 생각,태도를 말한다. 한마디로 '돈에 대한 마인드 셋'
돈에 대한 생각과 가치관을 보면서 이 책의 목적은 사람들에게 돈을 모아 부자가 되는 비법을 전수하는 것이다. 

인생을 바꾸는 습관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날마다 뼛속까지 부자습관을 아로새리는 수밖에 없다. 
그것이 돈의 심리, 즉 머니 스크립트를 완전히 정복하는 길이다.

나는 왜 남과 수입 및 저금이 다를까?, 이 책에 그 답이 있다고 한다. 
돈이 점점 줄어드는 구조를 개선하라
돈에 관한 생각의 패턴이 가난과 연관되어 있다면, 그것을 부와 연관된 것으로 바꾸면 된다.

머니 스크립트 진단 테스트르르 통해  나는 어떤 머니 스크립트를 가졌는지부터 파악하자 
진단결과 기입란이 있다 먼저 나의 머니 스크립트 진단결과를 설명해 주고 있다. 점수에 따라 어떤 성향이 있는지를 살펴볼 수 있다. 많이 흥미롭다.
설명이 다 맞는 것인듯 하나 틀린것도 있고 돈을 쓰지 않았다고 또 모으지도 않는다는 것이다. 어디로든 돈이 새어나가고 없어졌다. 
이제 나의 머니 스크립트을 알고 부자가 되는 머니 스크립트 8가지속으로 들어가 돈을 완전 정복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자

이 글은 컬처블룸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