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파이썬! 생성형 AI 활용 앱 만들어 줘 - 예제 코드 깃허브·저자 무료 강의 영상 유튜브
김한호.최태온.윤택한 지음 / 성안당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생성형 AI와 LLM시대, Hey,파이썬! 불러주세요 
파이썬과 거대 언어 모(LLM)로 인공지능 챗봇 개발까지 
파이썬은 생성형 인공지능 앱을 개발하는데 필수적인 언어, 파이썬의 기초적인 사용법부터 필수 라이브러리의 사용법에 대해 알아본다.
파이썬은 2023년 기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래밍 언어,프로그래밍언어란 프로그램을 개발할 때 사용하는 도구 즉 '인간이 원하는 것을 컴퓨터에게 실행시키기 위해 컴퓨터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를 말한다. 파이썬은 예전부터 책을 보았지만 결국 다 해내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다시 파이썬을 정확히 알아가고자는 마음이기에 기대가 된다.
파이썬을 배우는 이유를 알고 요약되어 있는 것을 보고 왜 배워야하는지도 알고,단점 또한 알아갈 수 있다.
파이썬 사용하는 방법은 알아간다.PC에 파이썬을 설치해 사용할 때는 내 PC의 운영체제에 맞는 파이쓴을 다운로드해 사용해야한다고 한다. 
그동안 이런 것도 모르고 무턱대로 파이썬해야한다고 말만 한 것 같다.
코렙 사용법을 알아본다. 아직은 익숙하지 않아서 차근차근 책과 함께 파이썬 공부해 나가려 한다. 
먼저 나의 PC부터 점검해보고자 한다.
한글 번역도 되고 그동안 너무 어렵게만 생각한 것 같다. 
파이썬의 사용 목적이 머신러닝이나 데이터 분석에 있다면 머신러닝이나 데이터 분석에 자주 사용하는 패키지가 포함돼 있는 파이썬 배포판인 아나콘다등을 설치해 사용하기도 한다고 한다.
책과 함께 이렇게 시작해 본다. 

이 글은 컬처블룸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