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를 끌어당기는 글쓰기 - 당신의 삶을 극적으로 변화시킬
부아c 지음 / 황금부엉이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당신의 이야기로 부와 영향력을 동시에 끌어당겨라

아직도 읽기만 하면 부자가 될 수 있다는 헛소리를 믿는가? 그동안 정말 열심히 읽었다. 결과는 아무것도 없는 듯한데 별로 읽지 않은 사람들이 글쓰기를 한 것을 보면 그들에겐 무엇인가 다른 것이 있는가보다란 생각만으로 멈춰 버렸다. 그런데 나의 이야기로 부와 영향력을 끌어당길 수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된다.

저자는 참으로 빨리 회사에 대해 알았던 것 같다. 모두가 열심히 회사를 위해 일하면 성공을 할 것이라는 생각으로 회사를 위해 몸을 바친다. 모두가 그렇게 살아왔다. 결국 세월은 흐르고 한 직장에서 30년 가까이 왔다고 하지만 아무것도 남은 것이 없다. 이제야 눈을 뜬다. 한달 벌어 한달 살아왔다는 것을, 왜 일찍 깨닫지 못했을까,하는 후회가 있지만 그렇다고 회사를 박차고 나오지 못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가,모두 어떻게 해야할지를 몰라 그냥 회사에서 하루하루를 견디고 있는듯 하다. 


매일 블로그에 특별한 글을 써야할지 궁금하다. 매일 블로그에 글을 올리지만 이런 글이 아님을 알게 된다. 상위 0.1%의 블로그에서 볼 만한 혹은 어떤 블로그에서도 보기 힘든 영향력을 가지게 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공감해 줄 수 있는 글들을 올려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게 된다.

글쓰기에 대해 약간 다르게 알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가장 중요한 것을 일단 쓰기 시작하는 것, 


중간중간에 나를 심쿵하게 만드는 글들이 나온다. 다양한 배경과 글이 있는데 그동안의 책들과 다르다는 것을 만나게 될 것이다. 중간중간에 보여지는 글과 배경으로 나도 시작해보고 싶다는 간절함이 생긴다.

나만이 쓸 수 있는 글을 쓰라, 그 글이 모여 나에게 부를 가져다줄 것임을 믿고 지금부터 이 책이 밑거름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해보자 

이 글은 컬처블룸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