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운이 좋아지는 잠재의식의 비밀
김문형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잠재의식의 힘은 무궁무진하다.

전세계 사람들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생계를 위협받고 있을 때, 상위 1%의 부자들은 막대한 부를 챙겼다. 이렇게 온 세계가 혼란스러울 때 그들은 어떤 방법으로 재산을 불렸을까? 여기서 한가지 알아야 할 것은 부자들은 절대로 다수가 가는 길을 택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왜 소수의 사람만 성공할까?'라는 의문은 아마 많은 이들이 품어봤을 것이다. 사실 이것때문에 우울증이 왔을 정도였으니까, 하지만 아직도 그 답을 찾기란 알 것 같으면서도 헤매고 있다.

유대인들은 기원전 580년경부터 이스라엘을 건국한 1948년까지 무려 2,500여년 동안 전 세계를 떠돌았고 그런 유대인의 인구는 세계 인구의 0.2%에 불과 그런데 현재 유대인은 세계 100대 기업 소유주의 40%, 세계 억만장자의 30%,전체 노벨상 수상자의 22%를 차지하고 있다. 

유대인 교육방식이 비밀, 2,500여 년 동안 전 세계를 떠돈 유대인들은 자신들을 지켜 줄 무언가가 필요했다. 그래서 그들은 '돈'이 자신들을 지켜 줄 것이라 굳게 믿고 자식들이 아주 어렸을때부터 경제교육을 해 온 배경이다.

유대인처럼 삶 속에서 절박하게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성공하려면 안정적인 생각은 버리고, 가끔 시련도 겪어보고 그것을 이겨내야 한다.

김도사<150억 부자의 부의 추월차선>주문부터 하고 왔다. 

 

결국 사람들은 성공을 원하고 있다. 아니 원한다. 성공을 원하는 이유가 여러가지 이유가 나와 있다. 

'성공을 원하는가?'라는 질문은 인생을 안내하는 나침반 역할을 한다. 성공은 모든 사람의 내면 깊숙이 묻혀 있는 욕망, 이 욕망을 어떻게 꺼집어 낼 것인지 많은 생각을 하게 된다.

이 책을 교과서처럼 사용하고 있는 모습 

명확한 목표를 세우고 성공에 대한 집요한 생각을 하는 것이 성공의 문을 여는 열쇠가 된다고 고 하는데 사실 그동안 이렇게 살아왔건만 아직도 현실은 암담하기에 다시 정리를 해 볼 시간을 가져본다.

 

저자 못지 않게 자기계발서부터 시작해 열심히 달려 왔건만 아직도 허덕이고 있는 나를 보면서 왜?왜?왜?  사람 차별하는건지? 왜 나는? 하는 생각이 또 맴돌고 있다. 그동안 원하는 것 그리고 계획하고 믿고 달려왔었다. 결국 난 폐업으로 인해 우울해지고 내가 생각한 계획대로 하나도 되지 않아 그냥 요즘은 무계획으로 주저 앉아 있는 현실이다.

다시 일어서고자 한다.

리오넬 메시처럼 나의 내면을 행운으로 가득 채울 준비를 게을리하지 않겠다. 계속적으로 노력하고 그 꿈이 이루어지는 날을 기대한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임을 잘 알고 실패에서 주저 앉아 있는 나를 다시 일으켜세우는  기회를 가져본다. 

 

 

 

리앤프리를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