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이면 나도 생성 AI 전문가
장민 외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통적으로 AI 분야에서 이미지는 생성의 대상이 아니라 처리,분석,복원,분류과 예측의 대상이었다. 컴퓨토 과학자들은 이미지를 가지고 다양한 알고리즘을 만들어 이러한 일을 했지만, 이미지를 만드는 일,이른바 그림을 그리는 창조적인 일은 컴퓨터가 아닌 인간만이 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능력이라고 믿었다. 2022년 11월, 챗GPT가 세상에 나오기 전부터 AI기술을 활용한 생성형 이미지는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


인공지능 또는 인간의 학습능력,추론능력,지각능력을 인공적으로 구현하려는 컴퓨터 과학의 세부 분야 중 하나, 지능을 가진 기능을 갖춘 컴퓨터 시스템이며 인간의 지능을 기계나 컴퓨터 등에 인공적으로 구현한 것이다.

AI,GPT의 원리를 알아보면 단어들이 주어졌을때 다음 단어를 예측하는 모델로  문장이 주어졌을때 다음에 나올 단어를 확률적으로 계산하는 방식으로 단어가 확률이 가장 높은데 바로 앞의 세 단어뒤에 올 확률을 계산한 결과로 나온것이다.

미드저니로 수익 내는 비즈니스 사업 계획

미드저니를 활용한 창의력은 단순히 이미지를 생성하는 능력을 넘어서 비즈니스 영역에서의 확장성을 도모하는 핵심요소가 될 수 있다 미드저니 전문가로서 화동중이라면 본 내용은 해당 기술을 경제적 이득으로 전환하기 위한 심도 있는 접근법을 제시할 것이다.

미드저니의 기술을 중심으로 다양한 상업적 기회를 탐색할 수 있다. 여기 제시된 전략들은 무한한 가능성의 극히 일부일뿐 이를 발판으로 독창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보라고 한다.

장소에 따라 인물이나 의상의 분위기가 완전히 바뀔 수 있으므로 처음에는 여러 장소를 시도해보고 좋은 것을 찾은 다음에 인종이나 의상등을 바꾸는 것이 좋을 것이다. 또한 주의할 점도 잘 나와 있다.

그냥 우리가 알고 있는 AI, GPT를 더 자세이 더 깊게 자세히 알 수 있다. 그동안은 뜬구름만 잡았다면 이 한 권으로 다양하게 접근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리앤프리를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