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최소한의 주식투자 이해하기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소한의 이해하기
미셸 케이건 지음, 김태훈 옮김 / 페이지2(page2)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첫 주식투자 여행에 가이드가 되어 준다고 하니 기대가 된다 

뭘 모르는지도 모르는 완전 생초보도 이 책으로 고민이 해결된다고 하니 꼭 읽고 주식투자에 이해를 가져야 할 것이다.

투자는 돈을 굴려서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이다 이것이 가장 단순한 정의로 주식,채권,뮤추얼펀드,귀금속,ETP,부동산,원자재와 같은 수단이 있다.

주식투자를 이해하기 위한 필수 정보와 이야기가 한가득

내 재산을 지키고 늘리는 파수군이 되어줄 최고의 입문서

투자는 자녀의 학비를 조달하는 것이든, 여행을 하면서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하는 것이든, 안정된 은퇴생활을 위한 자금을 마련하는 것이든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도록 도와주는 수단으로 현명하게 잘 투자하면 저축을 불리고 재정적 꿈을 실현할 수 있다. 세상은 돈을 벌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로 가득하며 그 기회를 활용하도록 기다리고 있다. 


경제학 기초를 제일 먼저 공부한다.

투자는 돈을 불리는 것이다. 이 일은 당신이 투자하는 증권의 가치가 불어나서 수익을 안겨주지 않으면 불가능하다. 이는 경제의 건강과 직결된다는 것을 알면서도 참으로 어려운 부분이 경제공부인 것 같다.. 이번 기회에 이렇게 경제학의 기초로부터 시작해 경제공부부터 해 나가야겠다.

소비자가 돈을 쓰면 경제가 성장하고 소비자가 지출하지 않으면 경제가 성장할 수 없다.

경기가 부진하면 소비 지출이 줄기에 현재 경젝 많이 힘들다고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글은 컬처블룸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