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의 카르마 - 진정한 부와 행복을 끌어당기는 압도적인 성공 법칙
리즈 트란 지음 / 쌤앤파커스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성공은 태어날 때부터 당신 안에 있었다. 내 안의 잠재되어 있는 성공을 발굴하는 법을 익히자

실패는 반드시 원인과 결과가 있다. 

우리는 보통 내 안의 목소리는 외면하고 정해진 길을 따라가라고 배운다. 이는 잘못된 생각, 최고의 결과는 나의 내면에서 나온다.

최고의 결과는 나의 내면에서 나오고 직관적 일의 과정을 살펴본다.

비평가들의 말을 깔끔하게 무시했고 거친 풍경,진흙 벽돌로 지은 건물, 사막에서 발견한 동물의 해골등을 자유롭게 그린 조지아 오키프는 자신의 직관적 통찰을 따라 뉴욕을 떠나 뉴멕시코 전원 지역으로 향해 직접 옷을 만들어 입고, 자신만의 요리법으로 음식을 조리해 먹고 요즘 치면 165달러로 폐허가 된 집을 사들렸다.

그녀는 "나는 언제나 기꺼이 혼자 서 있고 싶었다"라고 말한다. 그녀는 작품과 삶, 모든 영역에서 자기 내면의 목소리 말고 아무것도 듣지 않았다.

내면의 목소리든, 본능이든 혹은 직감이나 내면의 진실이든 어떻게 부르든지 우리는 삶에서 직관을 경험해 봤다. 어떤 상황에 대한 직감으로 결국 옳았다고 확인받는 그런 느낌

마이클 카하나는 직관을 빠르고, 의식하지 않으며 높은 자신감으로 이루어지는 것으로 설명하고 있는데 간단히 말해 직관은 어떻게 아는지는 모르지만 무언가를 아는 것이다. 

'카르마'라는 개념의 기원은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핵심은 카르마는 이번 삶에서 우리가 어느 행동을 하느냐에 따라 얻는 개인적 결과, 우리는 우리가 가진 가치와 진정성과 직관에 맞추어 살아갈 때 긍정적이고 좋은 카르마를 얻을 수 있다. 직관과 내면세계에 대한 투자는 시간을 버리는 쓸데없는 일이 아니다. 훌륭한 성취가 자랄 근본적인 토양을 신중하게 고르는 중요한 일이다. 성공의 카르마는 내면세계가 정렬되고 나면 발견될 수 밖에 없는 필연적인 외적 성공과관련이 있다.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의식적으로는 모르더라도 내면의 천재성은 언제나 알고 있다. 중요한 것은 자연스러움이다. 


 

지금, 이 순간에 충실히 존재하며 열린 마음을 깨어 있다면 무엇이든 다 가능해진다. 

자기 자신을 어제와 다르게 보기로 마음 먹는 것이 꼭 해야하는 일이다. 만약 지금과는 전혀 다른 것, 지금보다 나은 무언가를 원한다면, 당연히 자신을 바라보는 방식 역시 새로워져야 한다. 

성공연습 1; 나는 변화할 수 있다. 나는 이 변화가 쉽고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도록 한다. 


리앤프리를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