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으로 나를 브랜딩하라 - 10주 만에 완성하는 책쓰기
이선영 지음 / 굿웰스북스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조건 브랜딩할 수 있게 끌어 준다고 한다.

 하루 한 장, 10주 만에 완성하는 브랜딩 책쓰기 

단순히 책을 쓰고 방법을 얘기하지 않는다. 실제 수익화할 수 있는 맞춤 컨설팅을 통해 개개인의 숨은 아이덴티티를 찾아준다. 

"나는 무엇을 써야 하는가"에 대한 답을 알려줄 것이라고 한다. 사실 책은 많이 읽지만 무엇을 써야 할지가 참으로 정하기가 어려워었다.

10주동안 미션을 수행하면서 책을 한번 쓰기에 도전해 보자 

1인 기업시대라는 것은 알고는 있는데 무엇을 팔아야할지 아직도 답을 찾고 헤매고 있다.

일단 10주 동안 기대해본다.

이 책에서는 단순히 책을 쓰는 방법을 얘기하지 않는다. 책쓰는 방법, 책 출간하는 방법은 유튜브와 SNS에 널렸다. 조금만 발품을 팔면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내게 맞는 책 쓰기 법'은 없다고 한다. 무엇을 써야 하는가에 대한 답도 없다. 


책을 쓰고 싶지만 어떻게 무엇을 써야할지를 몰라 막막하기만 했었다. 책으로 나를 브랜딩해보려 꼼꼼히 읽는다.책을 출간하기 위해 많은 독자들의 오해도 알게 된다.

책을 쓰는 것이 쉽지 않기에 책을 내면 '전문가'로 인정해 주는 것이며 최소한 그 분야에 대한 공부를 집중적으로 해야만 낼 수 있는 게 책

책을 쓰면서 배우게 되는데 암묵지 같은 내 지식과 경험들이 글로 정리하면서 형식지가 된다. 정리된 글은 그 자체만으로도 가치가 있다.

무엇을 쓸 것인가?, 종이에 적어보고 종이에 적는 순간. 내글은 더 명확해진다. 

 

 

 

이 글은 컬처블룸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