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잡스 연설문 영어 쉐도잉 + 오 헨리의 20년 후 단편소설 배송비 절약 문고 1
Mike Hwang.장위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티브 잡스가 '스탠퍼드 대학 졸업만족하지 말고 배고프게 있어라 어리석게 있어라'축사

사람들은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모른다 그만큼 이기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생부모로부터 내가 만든 회사로부터 버려진 것은 나를 더 이기적으로 만들었다. 그것은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에 집중하게 했다. 제품을 만들 때도 현실에 제품을 맞추지 않았다. 철저히 이상적(이기적)으로 제품에 현실을 맞추었다 그렇게 애플 2, 아이맥,아이팟,아이폰등의 혁신적이 제품을 만들어냈다.

스티즈잡스는 버림받은 트라우마가 없었다면 이렇게 완벽에 집착하거나 이기적이지 않았을 것이다. 그런 행동과 폭언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상처 입었지만 죽을때까지 바꾸려고 하지 않았다. 


20대에는 누구나 고민이 많다 지금의 선택을 나중에 후회하지 않을지 걱정한다. 꿈꾸던 대기업 취직이 평생의 족쇄로 옭아맬 수도 있고 어쩔 수 없이 들어갔던 중소기업 취직이 오히려 인생 전반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

 영어 쉐도잉이란? 영어를 잘하는 거의 모든 사람은 '영어 쉐도잉'을 했고 마치 '그림자'처럼 영어를 들리는대로 이어서 바로 말하는 것이 '영어 쉐도잉', 영어로 의사 표현하는 것에 전혀 어려움이 없는 분들이 더 유창하게 말하기 위해 하는 훈련

 각 장의 시작의 왼쪽은 자기소개이고, 오른쪽은 연설문의 간접소개, 연사들이 직접 쓴 것은 아니고 저자들이 그분들의 입장을 가정해서 쓴 글, 그렇게 쓰기 위해 각 연사의 전기부터 영화까지 가능한 한 많은 자료, 그분들의 사명과 가치관,연설의 목적등을 담으려고 했다.

이 책을 통해 큰 감동과 기쁨,깨달음을 얻으시리라 믿고 그 깨달음을 통해 영어 실력은 물론, 삶에서도 이 책의 연사들보다 더 높은 성취를 이루기를 바라고 있다.


느린 속도의 연설문을 들으며 빈칸 받아쓰기,느린 속도의 연설문을 들으며 책을 보며 따라읽기, 원래 속도의 연설문을 들으며 책을 보며 따라 읽기, 원래 속도의 연설문을 책을 보지 않고 들리는 대로 따라 말하기로 학습순서를 가지면서 문장을 학습해 나간다. 


리앤프리를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