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 고등수학으로 연결되는 중학도형 총정리 - 중학 3개년 필수 개념 콕 바빠 수학 총정리
임미연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수학 빠르게 완성 프로젝트 바빠 중학수학시리즈중 중학도형 총정리

도형을 너무나 힘들어 하기에 이 한 권으로 중학 3개년 필수 개념으로 완성하려고 한다.

중학도형은 고등수학 기하영역의 기초로 중학 3개년 도형만 모아 한 권으로 끝낼 수 있도록 되어져 있어 수포자가 안되려면 중학도형부터 먼저 정리하고 넘어가야할 것이다.

고등수학을 공부하기 전에 중학도형을 먼저 정리하고 넘어가는 것이 중요함으로 현재 고등입학전에 이 한 권을 마무리 하려고 한다.


중학 3개년 전 과정 도형 필수 개념을 확실히 정리할 수 있게끔 되어져 있고 개념 중 가장 핵심이 되는 내용에는 '핵심'표시가 되어져 있다보니 기억하고 다시 한번 더 깊게 공부해 나갈 수 있다. 개념을 이해할 때 외우면 쉬워지는 것들이 있고 간단하니 지금 바로  '외워'공부할 수 있고 중학생 70%가 자주 틀리는 실수 문제들 코너가 따로 짚어주니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명강사에게서만 들을 수 있는 공부 팁이 있다보니 바빠의 꿀팁을 통해 중학도형 공부를 해 나가는데 무리가 없을 것이다.

 

단계별로 공부하고 각 학년마다 총정리를 할 수 있게끔 고르고 고른 엄선된 문제로 중학도형을 학년별 필수 문제만으로 정리를 할 수 있게끔 되어져 있어 많은 도움이 되고 고등 기하의 기초가 되는 중학도형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어 기대가 될 것이다.

고등학교 입학전에 마무리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 글은 컬처블룸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