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 고등수학으로 연결되는 중학수학 총정리 - 고등수학에서 필요한 것만 콕 바빠 수학 총정리
임미연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수학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바빠 중학수학 시리즈를 통해 고등학교 가기전 중학수학총정리해보자 

고등수학으로 연결되는 것만 빠르게 끝내는 총정리 문제집 <바빠 중학수학>으로 필요한 것만 빠르게 끝내자

중학수학은 고등수학의 기초로 고등수학에서 필요한 내용만 한 권으로 끝낼 수 있게 되어져 있다. 

고등학생 때 수포자가 안되려면 중학수학 먼저 정리하고 넘어가는것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대치동 명강사가 고르고 골랐는데 고등수학으로 연결되는 것만 정리되어져 있다.

바바 중학수학 총정리는 바쁜 예비 고1을 위해 고등수학으로 연결되는 중학수학만 고르고 골라 구성되어져 있다.

이 책은 학년 구분없이 5개 영역(수와 연산,문자와 식,함수,기하,확률과 통계)별로 구성, 혼자 공부해도 이해가 된다.

 

중학수학은 고등수학의 기초로 고등수학에서 필요한 내용만 한 권으로 끝낼 수 있다니 많은 기대가 될 것이다. 수포자가 안 되려면 중학수학을 먼저 정리해 나가자

왜 중요한지, 고등수학으로 어떻게 이어지는지 알고 공부할 수 있고 혼자 봐도 이해가 되니 더더욱 이 한 권의 중요함을 알게 될 것이다.

수와 연산은 새로운 수를 배우고 새로운 수를 어떻게 계산하는지 공부하는 단원으로 중1과정에서는 초등수학에서 배웠던 자연수를 확장한 정수와 정수를 확장한 유리수를 배우고 중3까지 이어지게 공부할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개념확인문제로 배웠던 개념을 이해하고 바로 확인을 할 수 있다.

개념 완성 문제로 각 개념 대표 문제로 응용력과 자신감을 충전되며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움장치도 넣어져 있어 문제가 바로 풀리지 않는다면 Hint를 보고 다시 풀어볼 수 있게꿈끔 되어져 있다보니 고등수학까지 연결할 수 있는 문제를 접하게 되고 문제를 풀어나가면서 중학수학을 마무리 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중학 3개년 전 영역 총정리를 고등입학전까지 마무리 해 보자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