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웨스트의 디지털 자산 투자 - 암호화폐 시대 부자 되는 원칙
심지훈(키웨스트) 지음 / 시크릿하우스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암호화폐 투자로 누리는 '경제적 자유'

'디지털 자산 투자 없이 부자되기 어렵다'고 한다.

한국에서 개인 투자자가 자산을 증식시키는 방법은 전통적으로 부동산과 주식에 투자하는 것

이 두가지 단점을 보완하고 뛰어넘어선 투자가 바로 디지털 자산 투자, 부동산 투자나 주식 투자와 같은 전통적 투자방식은 2017년 10월, 디지털 자산거래소 업비트의 출법을 계기로 변화가 시작, 암호화폐투자를 통해 성공을 거둔 신흥 부자들이 생겨나기 시작한 것이다. 

이 책을 통해 성과로 획득하게 될 '경제적 자유'를 통해 나 자신은 물론 가족,친구,소외된 사람들에게까지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베푸는 투자자'가 되고자 한다.


주식투자와 디지털 자산 투자의 공통점과 차이점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두 상품 모두 기본적인 투자의 원칙은 같다. 

'시세차익을 위해 투자한다' 원칙이란 바로 '투자 상품의 금전적 가치'와 '해당기업의 가치'를 분석하고 투자하라는 것이다.

주식과 암호화폐 두 상품의 차이점은 일단 주식기업,암호화폐재단을 분석하는 방법부터 차이가 존재하며 거래소의 거래방식도 다르다. 


광범위한 의미의 '코인'이라는 의미와 좁은 의미의 '코인'의 의미가 존재한다는 사실, 코인이닞 토큰인지도 모르는 무지한 투자자가 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한다 중요한 점은 투자하는 암호화폐 고유의 특징이나 비즈니스 현황, 미래가치등의 정보를 따져보는 것이 필수라는 것이다.

 

이 글은 컬처블룸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